통달배족발보쌈삼겹, 113가지 삼겹살&보쌈족발 메뉴 소자본 업종변경&배달창업 지원
상태바
통달배족발보쌈삼겹, 113가지 삼겹살&보쌈족발 메뉴 소자본 업종변경&배달창업 지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톰앤드(대표이사 최혁준)의 대표 소자본창업 외식프랜차이즈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이 족발, 보쌈, 삼겹살 3가지 브랜드 통합배달창업 효과, 소자본 업종변경 혜택을 선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배달삼겹살전문점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배달족발집, 배달보쌈전문점을 운영해 온 브랜드 노하우와 간소화된 레시피를 체계화해 족발과 보쌈, 삼겹살배달 외식프랜차이즈창업을 전국 지점으로 확대하고 있는 소규모창업 브랜드다. 

해당 프랜차이즈는 조리된 원육을 저렴한 가격에 유통해 매장에서 직접 족발, 보쌈을 삶지 않아도 된다. 따라서 보쌈, 삼겹살 족발배달집 소자본창업 이후 인건비 부담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 메뉴가 원팩 형태로 공급되고 있는 만큼 재고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며 손쉬운 조리가 가능해 업종전환창업(업종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자영업자, 청년창업, 여성(주부)초보창업자도 어려움 없이 쉽게 운영 가능하다. 

총 113가지에 달하는 메뉴를 보유한 소자본 식당창업 브랜드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의 주력 메뉴는 특제과일힐링소스를 발라 오븐에 구워낸 족발, 보쌈, 삼겹살이다. 남녀노소 모든 고객 취향에 따라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3가지의 맵기 정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불족발, 불보쌈, 불삼겹살, 단짠의 정석인 마늘족발, 마늘보쌈, 마늘삼겹살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족발+삼겹살, 보쌈+삼겹살 등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는 세트 메뉴, 혼밥혼술족 메뉴, 족발볶음밥 등의 메뉴도 구성돼 있다. 

아울러 요즘뜨는창업, 유망프랜차이즈로 각광받고 있는 족발, 보쌈, 삼겹살배달전문점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10평 내외에서 소규모창업이 가능한 테이크아웃&배달창업 주력 매장과 15평 이상의 공간에서 운영 가능한 ‘배달/테이크아웃&홀영업 복합매장’ 창업 솔루션을 지원 중이다. 

2019유망배달창업아이템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의 10평 내외의 매장은 소규모창업을 지원해 홀 인력이 필요하지 않고, 무권리금 C급 상권에서도 오픈이 가능해 임대료나 인건비 부담이 적다는 것이 장점이다. 

반면 족발창업부터 보쌈배달, 삼겹살배달창업 및 홀영업 모두가 가능한 복합매장은 포장고객부터 배달고객, 홀 고객 모두를 아우를 수 있고, 배달 1건당 3만원, 테이블당 5만원의 객단가를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현재 업종전환창업(업종변경) 준비에 나선 예비창업자들은 기존에 사용해 왔던 물품과 인테리어를 최대한 활용해 창업비용, 창업대출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통달배족발보쌈삼겹 최혁준 대표이사는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 1인 창업 아이템, 남자소자본창업 솔루션 등을 찾고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족발/보쌈집, 삼겹살배달집 3개 창업 아이템 동시 운영의 경쟁력을 알리고 있다. 최근 10호점 서울 목동점을 신규 오픈했으며 오늘 11호점 동광양에 이어 12호점 의정부점을 19일에 오픈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여자창업 솔루션과 비용 및 대출, 남자소자본창업 컨설팅 관련 안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배달삼겹살, 보쌈족발집 통달배족발보쌈삼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