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해 주목받는 스터디 카페 디플레이스
상태바
기본에 충실해 주목받는 스터디 카페 디플레이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가 새로운 학습공간으로 학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인건비에 부담이 적고 유행을 타지 않는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으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 속에서 학습을 위한 공간 자체에 집중하는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가 주목받고 있다.

디플레이스는 17년간 초중고 및 성인 온라인 교육사업을 진행해온 디에이멘 그룹에서 만든 프리미엄 독서실 & 스터디 카페 브랜드로 디에이멘 그룹의 교육사업 노하우를 집약해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구현해 이용자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다.

특히 화려한 인테리어에 집중하기보다 학생들이 학습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 책상, 의자, 조명등에 집중하면서 면학 분위기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한 인테리어 설계와 시스템을 갖추고 자체 제작 키오스크 시스템을 통해서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안정성 높은 시스템을 구축하여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이용자들이 인정하는 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또한 외적인 학습 환경뿐 아니라 학생들이 집중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드는 관리 시스템 또한 주목받고 있다. 무인 스터디 카페지만 오픈 초반에 문화를 만들기 위해 음악을 틀거나 자유스러운 분위기보다 차분하고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로 유지할 수 있도록 문화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함으로써 이용자들 스스로가 디플레이스 스터디 카페 문화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우며 만들어진 문화를 바탕으로 문화에 적응한 학생들 스스로 면학 분위기를 새로운 이용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문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운영자 입장에서 편리한 무인 스터디 카페가 아닌 실제 이용하는 학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 카페로 완성도를 높여가고 있다.

한편 이용자들이 만족도가 높은 만큼 입소문이 나면서 디플레이스는 전국적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 파주 3곳 일산 3곳, 광주 3곳, 부산 2곳, 서울 2곳, 위례 신도시, 양주 옥적 신도시, 인천 청라국제도시, 분당, 용인, 순천, 대구, 대전 등 전국 곳곳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디플레이스에 대한 창업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