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클리닉 모멘트미 3단계, “헤어팩 제품으로 높은 니즈 보여”
상태바
헤어클리닉 모멘트미 3단계, “헤어팩 제품으로 높은 니즈 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기 나고 빛나는 머릿결은 여성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다. 머릿결을 케어하기 위해 미용실 등을 방문해 헤어클리닉을 받는 경우가 적지 않은 이유다.

그러나 비용적인 부담 탓에 주기적으로 받아보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 가운데, 이러한 고민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홈케어 헤어클리닉 제품 ‘모멘트미 3단계’가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뷰티 편집샵 브랜드 모멘트미의 ‘모멘트미 3단계’는 극손상 모발에 단백질과 영양, 보습을 공급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재탄생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네이밍 그대로 총 세 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는데, 각 단계별로 중점 효과가 달라 세밀한 케어가 가능하다.

모멘트미 김정민 대표는 “모멘트미 3단계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직방헤어의 리뉴얼 버전”이라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홈케어할 수 있는 클리닉 제품이라는 장점을 앞세워 지금까지의 인기를 쭉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모멘트미 3단계 중 STEP 01은 콜라겐 성분을 중점적으로 함유하고 있어 모발의 윤기를 더해준다. 손상된 단백질을 보충하고 탄력강화에도 도움을 주며, 비타민 E, B2, B6도 풍부해 두피노화 방지 효과도 기대해 볼 수 있다.  

STEP 02는 모발의 보습과 수분 흡수력 향상을 돕는 동시에 열에 의한 모발손상을 최소화한다. 마카다미아 성분 덕분에 모발 항산화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마지막 STEP 03은 큐티클을 정돈해 부드러운 모발로 만들어주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마지막 단계인 만큼 고영양을 공급해 컨디셔닝 할 수 있도록 한다.

모멘트미 스토어팜에서 긍정적인 후기들을 다수 확인할 수 있다. ‘모발상태에 자신감이 생겨서 열펌까지 도전했다’, ‘4주 정도 지나니 모발이 많이 차분해지는 게 보였다’, ‘머릿결이 점점 좋아지는 게 느껴진다’ 등의 반응이다.

한편, 제품과 사용설명은 네이버에 ‘모멘트미 3단계’를 검색해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