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 업스타일 패턴 공개 세미나 진행
상태바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 업스타일 패턴 공개 세미나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에서 지난 1월 사)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에서 진행하는 실기패턴교육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김선량 원장은 대전지회 지부장으로 임명장 수여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 김선량 원장은 현재 대학교 교직에서 미용인재양성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지도하고 있으며 사)한국업스타일협회 대전지역 지부장뿐만 아니라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 대전지회 지회장도 역임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사)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 한성진 회장을 비롯해 맹유진 수석부회장 등이 참석했다.

최근 미용 분야에서 업스타일에 전문가를 많이 요구하고 있다. 메이크업아티스트로 활동하는 종사업자들도 웨딩이나 방송, 패션, 분장 관련 활동 영역에서 헤어업스타일과 스타일링하는 능력을 필요로 하는 만큼 미용 종사업자들도 트렌드한 살롱 업스타일에 연구하고 실력을 갖추는 이가 많아지고 있다.

사)한국업스타일 전문가 협회 지부장으로 활동하는 김선량 원장은 “지역의 미용인 양성에 앞장서고 직접 수강생을 지도하며 전문적인 업스타일을 기초적인 부분, 기술적인 테크닉, 살롱에 접할 수 있는 응용테크닉 커리큘럼으로 실력을 도모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 중이다”며 “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에서 진행하는 자격증 응시에 자격 취득이 기술적 향상을 도모하고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이 늘어나면서 미용 시장의 전문지식이 올바른 방향이 되고 전문가다운 활동 영역이 형성되는데 기여한다”고 덧붙였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 관계자는 “사)한국업스타일전문가협회 대전지역 지회장을 재임하게 돼서 기쁘다. 대전권에서 앞으로도 정규 커리큘럼 과정은 물론 수강생들에게 체계적인 단계별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더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대전중구캠퍼스는 대전을 비롯해 세종과 공주, 신탄진, 계룡, 청주, 보은, 옥천, 영동, 논산, 금산, 증평 등에서 문의와 등록이 이어지고 있는 우수한 강사진과 탄탄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메이크업(국가자격증, 분장, 바디페인팅, 바디페인팅 심화, 환타지오브제, 에어브러시, 웨딩실무, 엘리트클래스) 피부(국가자격증, 피부연구, 메디컬스킨케어, 왁싱), 네일아트(국가자격증, 네일드릴, 살롱, 엘리트클래스), 헤어(국가자격증, 실무반, 업스타일) 이용사 국가자격증 과정 등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학원 등록에 관한 문의와 수강료, 미용 자격증, 취업 및 진학 등에 대한 정보 확인은 대전MBC중구캠퍼스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