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맛집 건강한 식재료 제공, ‘영양사언니의 맛깔찬’ 반찬 배달가게
상태바
동탄맛집 건강한 식재료 제공, ‘영양사언니의 맛깔찬’ 반찬 배달가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찬이란, 식사 중 주식으로는 충족시키기 힘든 다른 영양소의 보충을 위해, 혹은 더 배불리 맛있게 먹기 위해 곁들여서 먹는 음식이다. 오늘날은 반찬을 만들어 먹기보다는 인스턴트 음식으로 집에서 끼니를 때우기 현상들이 많아졌으며, 이것은 영양 균형 등의 문제로 건강에 좋지 않다.

최근에는 자취생이나 사회 초년생 등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해 반찬만을 판매하는 반찬 전문점들이 생겨나고 있다.

대표적으로 동탄반찬집인 ‘영양사언니의 맛깔찬’은 방송을 타기 전부터 입소문이 난 반찬가게이다. 지역 최대 규모 매장으로 최초 입점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반찬 가지수가 많고 현재 화성시에서도 연령별 다양한 손님들이 자주 애용하는 동탄맛집이다.

 

동탄 신도시 맛집 영양사언니의 맛깔찬은 생방송투데이 방송매체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80여가지의 반찬이 매일 바뀐다고 소개된 바가 있다. 동탄에서 반찬가게를 애용하는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자극하였고 건강하고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배달 반찬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들 위주로 만들어진 음식으로는 아이들 편식 때문에 고민하는 주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더불어 신선한 식재료와 위생적 깔끔한 조리방법도 이미 공개가 되었다.

동탄2맛집 영양사언니의 맛깔찬은 식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을 살려 영양소의 궁합까지 디테일하게 맞춘 다양한 메뉴들이 구성되어 있다.

맞벌이 부부들은 반찬 하나를 만들기 어려울 때가 많고 어렵지만 이 곳 2동탄맛집 반찬가게에서 포장 주문하여 먹는 것은 실용성과 가격대비 효율성까지 좋은 평가로 이어지고 있다.

동탄 반찬배달 가게인 영양사언니의 맛깔찬 관계자는 "매장 규모가 넓지만 혼잡스럽지는 않아 많은 분들이 찾아 주고 계십니다"며 이어 "반찬을 깨끗하게 조리하며 청결하게 포장하고 있으니 맛있게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