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대게맛집 ‘팔도게찜’, 신선한 대게와 무한리필 스끼다시 선보여 눈길
상태바
속초대게맛집 ‘팔도게찜’, 신선한 대게와 무한리필 스끼다시 선보여 눈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서운 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강원도 속초를 향한 여행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속초는 언제 방문해도 좋지만 특히 설경이 아름다워 겨울 여행지로 손꼽히는데, 겨울 풍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 중 하나가 바로 설악산이다.

설악산은 겨울산행과 함께 겨울바다의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으며, 인근에 낙산사, 하조대, 주전골 등 명승지가 많아 가족끼리 혹은 연인끼리 방문하기에도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이 외에도 속초하면 다채로운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아 식도락 여행을 빼놓을 수 없는데, 그 중 겨울 별미인 대게는 꼭 맛봐야 할 여행 먹거리 중 하나다. 대게는 지방 함량이 적고, 필수 아미노산과 단백질, 무기질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와 성장발육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담백한 맛으로 소화가 잘되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속초시내부터 동명항, 영금정 인근까지 즐비한 대게 전문점 중 신선한 대게와 무제한 스끼다시로 눈길을 끄는 곳이 있는데 바로 ‘팔도게찜’이다.

팔도게찜은 영금정 인근에 위치해있어 관광 후 방문하기 용이하며 큰 규모의 매장을 갖추고 있어 가족, 연인은 물론 단체모임에도 손색이 없다. 팔도게찜은 속초대게맛집답게 대게는 물론 랍스터, 털게, 홍게, 킹크랩 등 다양한 종류의 게가 항상 청결한 수조에서 관리되고 있으며 고객이 직접 게를 보고 고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초이스한 게는 즉시 전용찜기에서 약 20분간 조리과정을 거치며, 누구나 먹기 좋게 손질되어 제공된다.

팔도게찜은 메인 메뉴 외에도 다채로운 스끼다시를 선보이는데 무려 17종에 이르는 스끼다시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샐러드, 콘버터 등 기본 스끼다시는 물론 오징어순대, 게다리튀김, 활어회, 물회 등 속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고퀄리티의 스끼다시가 준비되어 있어 우수한 가성비를 보여준다.

메인 메뉴인 게찜과 함께 스끼다시를 다 먹어갈 때쯤 고소한 내장 맛을 느낄 수 있는 대게뚜껑볶음밥과 얼큰한 대게라면이 무한으로 제공되어 마지막까지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다.

속초맛집 팔도게찜 관계자는 “국내 겨울 여행지로 꼽히는 속초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말마다 많은 인파가 몰린다”며, “특히 담백한 맛과 고소함이 일품인 대게를 맛보기 위해 많은 분들이 팔도게찜을 찾아주신다. 팔도게찜에 방문하신다면 언제나 정성껏 모시겠다”고 전했다.

한편, 영금정 인근에 위치한 팔도게찜은 KBS2TV생생정보통과 SBS생방송투데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려진 바 있으며, 문의 및 예약은 팔도게찜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