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큼한 맛의 100% 수제 이동갈비, 포천 맛집 ‘우목정’에서 즐겨!
상태바
달큼한 맛의 100% 수제 이동갈비, 포천 맛집 ‘우목정’에서 즐겨!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포천 산정호수]

추운 날씨가 이어지는 만큼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기보다 서울 근교에서 가벼운 식도락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서울과 접근성이 높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 선호되는데, 가볼만한 곳 많기로 유명한 포천도 인기 여행지로 손꼽힌다.

무엇보다 경기도 포천은 산정호수와 허브아일랜드, 아트밸리, 아프리카문학촌 등 천혜의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관광 명소가 즐비하고, 이동갈비촌에서는 포천의 전통적인 먹거리 이동갈비를 맛보며 식도락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 가운데 포천 이동갈비 맛집 ‘우목정’은 포천 여행객이라면 주목할 만한 이동갈비 전문점. 이곳은 전통적인 조리법을 사용한 100% 수제 이동갈비를 선보인 곳으로 일반적인 이동갈비 전문점에 비해 양이 많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맛의 비결로는 인공 조미료와 캐러멜소스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것. 품질 좋은 소고기와 천연 재료, 신선한 채소, 과일로만 맛을 낸 수제 이동갈비는 씹을수록 고소한 육즙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고, 식감도 더욱 부드럽다.

또한, 이동갈비는 화력 좋은 참숯으로 바로 구워내 은은한 숯향도 느낄 수 있고, 식당 옆 텃밭에서 경작한 유기농 채소와 정갈하게 차려지는 밑반찬도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한편, 포천 산정호수 맛집 ‘우목정’의 관계자는 “이동갈비는 생갈비와 양념갈비로 입맛에 따라 즐길 수 있다”라며 “된장갈비뚝배기, 냉면, 동치미국수 등 식사 메뉴와 함께 알찬 식사를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