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한양학원 2019년 1회 검정고시원서접수 대행 및 마무리 특강반 개강
상태바
대구한양학원 2019년 1회 검정고시원서접수 대행 및 마무리 특강반 개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의 수능이라 불리는 19년도 검정고시 시험일정이 4월 13일 토요일 09시에 진행 된다. 해당 수험생들은 8시 30분까지 입실 완료 해야 하기에 미리미리 준비를 맞춰야 된다고 한다.

또한 이번부터 검정고시 응시료가 모두 무료로 바뀌어 시험 응시생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 되어 접수부터 시험당일까지 스케줄은 꼼꼼히 챙겨야 한다.

시험접수일정은 2월18일부터 ~ 2월22일까지 이고 초중고 검정고시모두 무료로 진행을 하니 준비를 하는 인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하지만 직접 접수를 하기 위해서는 각종 서류를 준비하여 제출 하는 것이 쉽지 않아 많은 이들이 어려워하고 있지만 20년 정통의 교육 재단인 한양학원을 통해서 진행 한다면 모든 것이 한번에 해결 가능하다.

우선 한양학원에서는 교육청 직접 방문이 힘든 외부생들이나 학원 수강생을 위해서 대행접수 시작을 알려 벌써부터 많은 응시생들로 인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한다.

한양학원의 대행접수 기간은 2월 14일부터 2월 19일까지 하여 개인이 준비하는 시간보다 먼저 진행이 될 예정이다. 또한 단순 접수 대행만 이루어지는 것뿐만이 아니라, 검정고시 응시 방법 및 시험전략 등도 무료 상담 가능하다고 하여 많은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예정이다.

기본적으로 서류접수를 위해서는 사진2장, 신분증 복사본 1장, 최종학력 서류 1장 필요하니 준비해서 한양학원을 방문 한다면 가능하다.

또한 대구한양학원에서는 4월 검정고시 시험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문제풀이, 중요이론 정리, 모의고사 등 다양한 특강도 개강을 하여 합격목표 수업부터 고득점 목표인 반까지 다양하게 운영을 한다고 하니 서류 접수를 위해 방문하면서 직접 상담을 받아본다면 좀더 본인에게 잘 맞는 필승전략을 만날 수 있을 듯 하다.

대구지역 내에서는 중앙로점, 수성점, 두류점이 있으니 가까운 한양학원 지점으로 방문해 접수 및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1년에 단 2번의 기회 대구한양학원과 함께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더 나아가 볼 수 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