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 혼수·입주가구·인기브랜드가구 등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 혼수·입주가구·인기브랜드가구 등 할인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혼 및 혼수가구를 준비해야 하는 예비부부와 새 집으로 입주준비를 하는 사람들이 가구를 장만하기 위해 찾는 곳은 다양한 가구들이 모여 있는 대규모 가구단지이다.

신혼집 및 새 집에 필요한 여러 가구들을 한꺼번에 장만해야 하기 때문에 할인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의 인기가 높다.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는 대단지에 큰 매장규모를 갖추었으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어 소비자가 디자인 및 품질 등 모든면에서 마음에 드는 좋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여러 가구 준비를 해야 하는 신혼부부와 새 집으로 입주를 준비 중인 소비자들은 원하는 가구를 거품을 뺀 착한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알뜰하고 실속 있는 가구구매를 할 수가 있다.

김포가구할인매장으로 김포시 장기동 김포대로 패션타운 옆에 위치해 있는 김포 다모아가구는 고객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는 북유럽풍가구, 모던풍가구, 엔티크가구, 친환경 원목가구, 디자인가구, 맞춤가구와 알뜰족들에게 특히 인기 있는 리퍼브가구와 스크래치가구, 드라마 영화 협찬가구 등을 거품 빠진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김포가구단지 다모아가구에서는 인기 가구브랜드인 우아미가구, 라자가구, 썬퍼니처가구, 피노키오가구 등의 정품 브랜드가구들 역시 알뜰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구를 구매하면 가능지역에 한해 설치서비스까지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포가구 싸게 파는곳으로 알려진 김포가구매장 ‘다모아가구’의 관계자는 “신혼 및 입주가구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인지 입주를 준비하시는 분들과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고 계시다”면서 “찾아주시는 소비자분들이 품질과 디자인, 가격 모든 부분에서 마음에 쏙 드는 가구를 찾으셨다면서 좋아하실 때 보람을 느끼게 된다. 김포가구 싼곳으로 알려진 다모아가구를 믿고 찾아주시는 소비자 분들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알뜰가구 김포할인매장 다모아가구는 방문했던 소비자의 가구 구매 후 만족도가 높아 김포신도시를 포함해 배곧신도시, 일산, 인천, 서울 지역에서도 찾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일 때문에 퇴근 후 야간시간에만 가구매장 방문이 가능한 소비자들을 위해 미리 사전 전화로 방문예약을 하면 야간시간에도 가구전시장 방문 및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