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어편집, 입력, 디자인, 번역 전문업체 레드트랜스, 해외진출에 최적화
상태바
다국어편집, 입력, 디자인, 번역 전문업체 레드트랜스, 해외진출에 최적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시장이 정점을 찍어가고 있는 현 상황이다. 교류할 수 있는 제품들도 다양해지고 있고 공산품뿐만 아니라 문화까지 수출하고 있는데 즉, 무역장벽이 점차 낮아지고 있다는 것이다. 수출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번역을 진행해야 하는데 해외진출 시 반드시 거쳐야 할 일련의 과정인이다. 번역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전문 번역대행 업체를 통해 작업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하지만 어떤 업무를 진행하느냐에 따라서 번역업체를 선정하는 기준이 다를 수 있다. 번역도 종류가 여러 종류이기 때문이다. 수많은 번역 업체 중 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다국어번역 전문 레드트랜스는 영어번역, 독일어번역, 중국어번역, 일본어번역, 베트남어번역, 이탈리아어번역 등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약 10년 경력의 각 언어별 번역사들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전문적인 번역이 가능하다.

해외 바이어를 상대로 제시해야 할 기업카다로그, 기업홍보영상, 제품소개팜플렛 등의 전문적인 다국어번역이 가능하고 각 파트 별 전문가가 1:1로 전담 소통을 진행하고 있어 신속한 피드백 및 간편한 번역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추가적인 비즈니스에 관련한 번역도 가능하다. 논문번역, 기술번역, 계약서번역, 제안서번역 등 일반적으로 번역이 어려운 전문용어가 가득한 종류의 번역도 걱정 없이 진행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번역은 단순하게 언어를 다른 나라의 언어로 변경하는 것이 아니다. 각 나라의 문화, 성향, 어투 등을 고려하여 각 상황에 맞춰 번역을 실시해야 한다. 때에 따라서 의역을 해야 할 수 있고 그것을 초월한 번역을 해야 하는데, 이런 경우 다국어번역 전문 레드트랜스를 통해 진행할 시 각 분야별 전문 번역사들을 통해 직접 1차 번역 작업을 한 뒤 2차 감수 작업을 거쳐 오역 및 오타가 발생할 확률은 낮추고 퀄리티 높은 완성본을 만들 수 있다.

다국어디자인 및 편집번역 전문 레드트랜스 관계자 말에 따르면 “국내 기업들의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위해 각 분야별 전문 번역사를 배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인원을 보강할 계획이다. 또한 다국어홈페이지제작 및 각종 계약서인증공증, 사업자등록증공증 등 전반적인 해외 진출 프로세스를 원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간편하고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