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커피빵, 알찬 2월 이벤트로 인기몰이
상태바
강릉커피빵, 알찬 2월 이벤트로 인기몰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의 튀김소보로와 대구의 곱창이 유명하듯이 지역별로 유명한 인기 메뉴들이 있다. 강릉커피빵은 많이 달지 않아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연휴 기간, 주말이 되면 곳곳을 누비며 맛있는 메뉴들을 찾아 헤매는 식도락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 최근 입소문이 자자한 강릉의 강릉커피빵. 빵 안에는 실제 앙금이 갈아져 들어가 있어 커피의 진한 향을 내뿜으면서도 빵은 촉촉해서 그 깊고 부드러운 맛에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메뉴이다.

강릉커피빵을 구매할 수 있는 강문본점, 강릉커피빵카페에서는 이렇게 질이 좋은 디저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방문하는 사람들의 입과 눈까지도 만족시키기 위해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깔끔한 강릉 디저트로 유명해져 SNS를 통해 소식을 알리는 일을 좋아하는 현대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 커피빵은 일본의 유명한 츠지제과전문학교를 졸업한 전문 쉐프가 개발한 만큼 양질의 브레드 디저트라고 할 수 있다.

현재 강릉커피빵은 2월 한달 간 이벤트를 진행중으로, 2월 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구매 시 한상자 주문만해도 무료배송. 그리고 3만원 이상 구매시 커피 비누와 및 세트를 한번에 받아볼 수 있어 홈페이지를 통한 주문도 쇄도하고 있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비누세트 및 구매금액 10%할인 행사를 진행 하고 있어 온/오프라인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진행중인 2월 이벤트 중 커피비누 선물 이벤트는 비누의 재고 소진 시 종료가 돼, 많은 손님들의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강문의 강릉커피빵카페 본점과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이루어지는 행사라고 하니 서두르면 좋다. 식도락을 즐기며 힐링을 하는 현대인들에게 대표 브레드를 필두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강릉커피빵은 지역에서 시작하여 커피의 도시라는 강릉과 잘 어울리게 깊은 맛을 내 어느새 강릉에 오면 반드시 먹어봐야할 지역 명물로 자리잡았다.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촉감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른들까지 전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인기 메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