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SUV 데이 전국 시승행사’ 실시
상태바
‘푸조 SUV 데이 전국 시승행사’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7일 18개 전시장에서 진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16일과 17일 ‘푸조 SUV 데이 전국 시승 행사’를 실시했다. 푸조는 국내 소비자에게 신형 엔진과 변속기를 탑재해 한층 향상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2019년형 푸조 SUV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려는 목적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전국 18개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시승 모델은 2019년형 ‘2008 SUV’, ‘3008 SUV’, ‘5008 SUV’가 대상이다. 시승행사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후 지정 전시장을 방문하면 된다. 시승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2019년형 푸조 SUV 모델은 신형 엔진과 변속기 적용으로 향상된 주행성능은 물론 풍부한 안전·편의사양이 대거 탑재돼 대대적인 상품성 강화를 이뤄냈다”며 “이번 시승 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이 푸조가 전하는 드라이빙 즐거움과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형 푸조 SUV 라인업은 지난해 12월 우리나라 환경부로부터 국내 국제표준시험방식(WLTP) 인증 승인을 받았다. 강화된 인증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성능이 강화된 ‘선택적 환원 촉매 시스템(SCR)’과 ‘디젤 미립자 필터(DPF)’가 적용됐고, 이외에 신형 엔진과 자동변속기 탑재, 그리고 트림별로 편의사양을 추가하는 등 일반적인 연식 변경 수준을 넘어선 대대적인 상품성 강화를 이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