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매대행(직구) 전문 쇼핑몰 ‘엔핍(일품일품)’ 런칭
상태바
일본 구매대행(직구) 전문 쇼핑몰 ‘엔핍(일품일품)’ 런칭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일본 제품들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일본직구쇼핑몰 ‘엔핍(일품일품)’이 쇼핑몰을 오픈해 주목을 받고 있다.

‘엔핍(일품일품)’은 그동안 의약품과 건강보조식품 위주로 한정되었던 일본 제품들의 종류를 확장한 점이 눈에 띈다.

국내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는 일본 위장약인 ‘카베진 알파’, ‘동전파스, 샤론파스’, 여드름 연고인 ‘페어아크네 로션’, 일본갱년기약인 ‘이노치노하하’, 일본소화제인 ‘오타이산‘, ‘정로환’, ‘일본 구내염 패치’ 등은 물론이고 피부와 다이어트 서플리먼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주목할 것이 바로 식품과 뷰티용품이다.

간식으로 즐길 수 있는 스낵과 젤리 다양한 맛의 메이지 과즙 등이 있으며 오랜 역사로 잘 알려진 100% 일본 마유크림인 ‘손바유 크림’, 먹는 피부영양제인 ‘쇼콜라비비’와 먹는 피부 미백제인 ‘트란시노’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런칭 기념으로 상품별 최대 5%~21%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전 상품 구매 시 5%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한편 신규회원 가입 시 1천원을 지급한다.

‘엔핍(일품일품)’ 관계자는 “국내 쇼핑몰 배송과 견줄 수 있을 정도의 빠른 배송을 위해 일본 현지에 배송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구매 후 익일 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주문을 하면 일본 현지인이 새제품을 직접 구매하고 익일에 배송해주는 방식이다”라고 밝혔으며 “그동안 의약품과 건강식품 위주로 형성되어 있던 시장을 더욱 확장하기 위해 다양한 식품 및 생활용품, 뷰티 서플리먼트 등의 라인업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합리성을 위해 배송비를 대폭 인하하여 직구에 대한 심리적인 부담을 줄였다”고 언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