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쫀득한 흑돼지 맛 제대로 즐겨
상태바
제주도 서귀포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 쫀득한 흑돼지 맛 제대로 즐겨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 겨울 방학과 졸업시즌을 맞아 여행을 많이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인기 여행지로는 제주도를 많이 찾는다. 특히 당일치기 여행도 가능하며 이국적인 느낌도 풍길 수 있기 때문에 제주도는 언제 방문해도 좋은 곳이다. 또한 겨울의 제주도는 겨울낭만을 제대로 즐길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다. 제주의 겨울은 육지보다 비교적 따뜻한 기온을 유지하기에 바다 산책로를 드라이브 하며 겨울의 낭만을 만끽 할 수 있다. 특히 제주의 여러 곳 중 ‘중문관광단지’는 겨울 제주도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 중 하나이다. 또한 제주도의 맛있고 이색적인 음식들이 많아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인기 여행지이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맛있는 음식은 여행의 즐거움을 배로 해준다. 제주도를 대표하는 메뉴는 많지만 그 중 흑돼지는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중의 하나이다. 제주 어디를 가도 흑돼지 전문점은 많이 즐비해 있는데 그 중에서 중문에 위치한 중문 흑돼지 맛집 ‘돈가득’은 관광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는 ‘돈가득’주인장의 고집스러움이 음식에 그대로 표현되는데 품질 좋은 흑돼지만을 사용하여 제주 흑돼지의 쫄깃한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하였다. ‘돈가득’의 흑돼지는 복분자를 넣어 잡내 없이 깔끔한 흑돼지의 맛을 전달 하는데 참숯으로 제주도산 두툼한 흑돼지를 굽는데 훈연의 향과 함께 굽기 직전 복분자를 뿌려 잡내 없는 깔끔한 맛으로 흑돼지를 제대로 맛 볼 수 있다.

‘돈가득’ 관계자는 “흑돼지 외에 다양한 부위의 고기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다.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손님 한분 한분에게 맛있는 추억을 드리고자 한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