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미국 수입매트리스, 하남 남양주가구단지 케빈앤돈 전제품 봄맞이 특가 이벤트
상태바
안전한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미국 수입매트리스, 하남 남양주가구단지 케빈앤돈 전제품 봄맞이 특가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케빈앤돈매트리스(Kevin & Don)는 2월 봄맞이 이벤트와 사은품 혜택을 준비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남양주 덕소에 위치한 케빈앤돈매트리스는 100평 규모의 창고형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으로 해외 다양한 브랜드의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높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현재 14가지 브랜드의 스프링, 메모리폼, 하이브리드 등의 매트리스를 비롯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원목, 가죽, 패브릭 프레임등이 전시되어 직접 누워보고 비교 체험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가 높다.

이번 봄맞이 행사는 수입된 수입매트리스 전제품을 최대 65%까지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소비자가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총 16여개의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60개 이상의 제품이 포함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적인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는 템퍼페딕, 씰리,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에어룸, 스턴스앤포스터, 떼라페딕, 이스트맨하우스, 아메리칸스타, 베드보스, 네트 등으로 다양한 브랜드 라인업을 갖춰 전시된다.

한편, 최근 라돈이 검출된 국내 제조 씰리 코리아 매트리스와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직수입 유통되고 있는 USA 씰리 매트리스는 전혀 별개의 제품으로 알려져있다.

케빈앤돈매트리스 관계자는 "현재 문제가 발생한 제품은 씰리코리아에서 OEM 방식으로 제조된 매트리스로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직수입 유통하는 미국 USA씰리 와는 생산지, 생산년도, 원료 및 자재 등에서 생산라인이 전혀 다르다"며 "특히 미국에서 생산된 USA 씰리의 경우, 인체에 해로울 수 있는 물질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는 `Certi Pur-US` 인증을 통과하여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으며 케빈앤돈매트리스에서 취급하는 전제품은 자체적인 라돈 측정기로 검사를 실시하여 수치를 공고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케빈앤돈에서 진행하는 봄 맞이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 씰리 라돈사태에 대한 입장표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