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산맛집 소 돼지 갈비가 맛있는 곳, 왕궁포차
상태바
천안 아산맛집 소 돼지 갈비가 맛있는 곳, 왕궁포차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지로 서울에서 멀리 가기엔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가까이 가기엔 아쉬운 사람들을 위해 충청도 천안, 아산 지역이 대표 추천코스라고 할 수 있다.

우리나라의 역사적 의미가 있는 곳부터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와 먹을거리가 가득한 충남 천안과 아산이 있다. 행정구역상으로 시는 다른 곳이지만 가까워서 함께 방문해도 좋은 장소 중에 하나이다.

천안시는 삼일절 만세 운동의 고장으로 역사적 의미가 깊은 곳이다. 독립운동의 역사가 있는 천안에 어울리는 곳이 바로 독립기념관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나라가 외침을 극복하고 광복을 맞이하기 위한 역사를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에게 역사와 더불어 맛있는 소 요리가 있는 천안의 왕궁포차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천안 아산 맛집으로 입소문 난 ‘왕궁포차’ 갈비이야기를 소개할 수 있는데, 포차 형식으로 느낌을 낸 음식점이다. 아산 맛집 고기메뉴로는 생소갈비살, 양념소갈비살, 양념돼지갈비로 구성되어 있다. 전골 종류로는 묵은지 갈비전골, 갈낙탕 등이 있고 사이드메뉴로 비빔냉면, 라면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음식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찾아오고 있다.

이 외에 아산 배방맛집 소갈비는 씹을 때 마다 육즙이 고기와 잘 어울려져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반찬의 종류가 여러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고기의 맛을 더욱 올려주고 있다. 숯불에 고기를 구워 양념이 잘 베어들어 갈비 본연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아산 갈비맛집 왕궁포차는 생소갈비살, 양념소갈비살, 양념돼지갈비 전 메뉴가 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데, 서비스로 나가는 음식인 떡볶이, 콘 치즈, 계란찜, 떡볶이 차돌탕 등등 한 상차림을 빼곡히 채우고 있다. 또한 셀프바를 이용하여 갖가지 부족한 밑반찬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산 배방돼지갈비 음식점 왕궁포차 관계자는 "오픈하기 전에 어머니가 하던 고깃집인 예산왕궁석갈비가 TV프로그램인 생생정보통에 출연한 적 있으며, 어머니의 비법을 전수받아 왕궁포차를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은 위한 서비스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어린아이와 어른까지 남녀노소 음식을 즐길 수 있게 메뉴를 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