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의 첫걸음 성인기초영어학원 전문 대구 쌩토익어학원에서
상태바
영어의 첫걸음 성인기초영어학원 전문 대구 쌩토익어학원에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학기가 시작되기 전 많은 이들이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준비하는 과정에서 반드시 생각하는 것 중에 하나가 영어 일 것이다.

대한민국에서 학과 과정을 받았다면 초등학교 때부터 영어에 익숙해지는 수업을 받는다고는 하지만 대부분의 많은 이들이 친숙해지기전에 대부분이 어려움을 느낀다는 건 대부분이 인정하는 부분일 것이다.

하지만 이런 어려움을 느끼는 이유조차 모르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영어공부를 해보지만 이는 다시 한번의 쓰디슨 고배를 마시는 격이나 다름이 없다. 다년간의 성인기초영어 전문학원을 운영하는 대구 쌩토익어학원 대표원장님은 영어공부를 시작할 때 가장중요한건 내가 익숙한 부분과 알고 있는걸 정확하게 구분해야 한다고 한다. 이 말은 즉 자신의 정확한 현재 영어수준을 파악해야 부족한 부분을 보완 할 수 있다는 것이다.

대부분의 많은 영어학원에서 이루어지는 레벨테스트를 통해 이 부분을 가늠한다고 하지만 정확한 기준을 두지 않기에 이 또 한도 정확한 실력을 가늠되지 않을뿐더러 자신의 수준과 맞지 않은 구성원들과의 수업이 진행된다.

하지만 대구에 위치한 성인기초영어전문 학원인 대구 쌩토익어학원은 처음 상담과정에서 이루어지는 레벨테스트 또한 자신에게 맞는 수준의 테스트로 정확하게 본인의 실력을 알 수 있을 뿐만이 아니라, 본인에게 가장 필요한 공부방법이 무엇인지 진단한다.

그리고 대구 쌩토익어학원은 발음교정반, 기초문법반, 패턴회화반, 문장암기반, 토익기초반 등 다양한 수업을 진행 하고 있어 자신이 영어를 어떤 목적으로 하려 하는지에 따라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막연하게 영어를 잘하고 싶다 라는 마음가짐으로는 어느 누구에게도 어려운 목표가 되겠지만, 난 부족한 회화 부분에서 내 실력을 끌어올리고 싶어 와 같은 정확한 목표를 수립하게 도움을 주어 정확한 수업방식을 제시한다.

그러기 때문에 단기간 내 자신의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토익시험을 앞둔 학생이나 승진시험을 앞둔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