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환불 애플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환불팩토리’. 후불제 수수료 선언
상태바
구글환불 애플 모바일 게임 환불 대행 ‘환불팩토리’. 후불제 수수료 선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 지면서 유료결제까지 진행하고 이용하다 게임 운영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게임회사의 부적절한 운영방침 등으로 인해 환불을 진행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지고 있다.

구글이나 아이폰 환불을 진행할 때 개인이 직접 환불 절차를 밟을 경우 미국 본사를 통해 영문 요청서를 작성해야 할 뿐 아니라 한번 승인 거절이 되면 다시 신청할 수 없는 등의 이유로 일반 개인들은 환불을 진행하지 않거나 업체를 이용해 환불 대행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최근 많이 생겨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와 애플스토어 환불대행 업체 들 중 사기 피해를 입히는 불량업체들도 있어 사기 피해를 막기 위해서는 승인부터 상담까지 꼼꼼하게 처리해주는 업체를 찾는 것이 좋다.

이에 환불팩토리 관계자는 “요즘 구글 환불 애플 앱스토어 환불 대행 업체 중 돈만 받고 환불을 진행해주지 않는 등의 사기업체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한데 절대 선수수료를 요구하는 업체는 피해야하며 정식 사이트를 통해 정확한 상담을 진행하고 환불을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환불최종 승인을 확인 후 수수료 안내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도록 100% 후불제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상담에서 처리까지 1:1로 진행을 하여 최고 승인률을 자랑하며 환불이 완료될 때까지 꼼꼼하게 업무처리를 진행을 하여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환불 소요 기간은 결제한 수단에 따라 처리기간이 다른데 신용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3~10일, 기프트 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2일,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2~10일, 모바일 결제의 경우 영업일 기준 1~3일이 소요되어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환불팩토리를 통한 아이폰 환불 진행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 있는 연락처 및 카톡 상담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한편 환불팩토리에서는 타스톰 환불, 매직 러쉬 환불, 새 천하를 열다 환불, 앙상블스타즈 환불, 피쉬돔 환불, 천공성 나르시아 환불, 워커맨더 환불, 수련충 환불, 드래곤 플라이트 환불, 오늘도 환생 환불, 차원의 기사단 환불, 유즈맵 디펜스 온라인 환불, 카오스 블레이드 환불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