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렌탈, 미세먼지 차단 창문필터 '나노방진망' 월 렌탈비 0원 이벤트
상태바
GN렌탈, 미세먼지 차단 창문필터 '나노방진망' 월 렌탈비 0원 이벤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N렌탈이 하나카드, 우리카드 등 제휴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아파트, 빌라 등 개인주택에 미세먼지 차단 필터를 설치하는 GN 나노방진망 렌탈 패키지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GN렌탈의 나노방진망은 특허기술 ‘나노섬유를 이용한 미세먼지 방진 메쉬 제조 방법’을 사용해 미세먼지를 85∼95%가량 차단해준다.

특히 3겹의 나노섬유 차단막이 황사와 미세먼지를 차단하면서 공기순환에는 지장을 주지 않아 미세먼지가 ‘나쁨’ 수준을 보이는 날에도 창문을 열어 환기가 가능하다.

또한 자외선도 90% 이상 막아주고, 빗물 차단도 가능하다. 흐르는 물이나 물수건으로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GN렌탈 관계자는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더라도 주기적으로 환기를 해야 호흡기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나노방진망은 미세먼지는 막아주면서 공기는 통하기 때문에 일반 가정이나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GN렌탈은 아파트 베란다와 방, 주방 등에 방진망을 설치하고, 에어컨송풍기 필터도 설치하는 렌탈 패키지를 판매중이다.

약정 기간은 39개월이며, 20평 기준으로 매달 1만 5천원의 렌탈비용이 발생하는데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39평이하는 월 9900원, 40평 이상은 월 1만3900원이라는 저렴한 비용에 방진망 설치가 가능하다.

렌탈 서비스를 신청하면 전국 16개 지점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꼼꼼하게 시공이 이뤄지며, 39평 이하 및 40평 이상의 고객에게는 실내 공기질 무료 측정 및 KF94 황사방역마스크 100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렌탈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N렌탈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