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동탄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아우디, 동탄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일 최대 40대 정비 능력 확보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 위본모터스가 경기도 동탄에 전시장과 AS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아우디 동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지하 1층에 지상3층 규모로, 동탄 신도시와 더불어 경부고속도로·용인서울고속도로에 인접해 오산·안성·화성 지역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경기 남부권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한층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규 고객 유치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동탄전시장은 1층과 2층에 총 15대 차량을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추고 있다. 1층에는 차량 색상 및 가죽 샘플 등을 고객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 2층 ‘아우디 스포트 존’에서는 고성능 라인업 ‘S’와 ‘RS’를 만날 수 있다. 3층 고객라운지에서는 방문 고객의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상담 환경과 서비스 대기 고객을 위한 공간이 마련돼 있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워크베이 8대를 갖추고 있으며, 일일 최대 40대 정비가 가능하다. 특히 테크니션 2명이 워크베이 1개에서 동시에 작업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를 통해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아우디 인증중고차 전시 공간을 함께 선보여 인증중고차 담당 직원이 상주하며 원스톱으로 중고차 구매상담 및 차량 실물 확인이 가능하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이번 동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차량 구매에서부터 AS 서비스, 인증중고차까지 한 곳에서 제공할 수 있어 경기 남부권 고객의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을 통해 ‘아우디를 소유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동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순환대로 763에 위치한다. ‘아우디 동탄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인증중고차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동탄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5시까지 운영되며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