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책협 7주 책쓰기과정 47기 최 헌 작가, 목차과외 받아 3번째 책 출간
상태바
한책협 7주 책쓰기과정 47기 최 헌 작가, 목차과외 받아 3번째 책 출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정 읽어주는 여자, 감정코칭연구소 대표코치 최 헌 작가가 <상사는 내 감정을 존중해 주지 않는다>를 출간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 헌 작가는 한국 책쓰기 1인창업 코칭협회(이하 한책협) 책쓰기 과정 47기 수료생책쓰기 과정을 수료한 이후 목차과외를 받았고 김도사가 만들어준 목차 그대로 3번째 책을 출간했다.

목차과외에서 김도사가 완성해준 목차로 원고를 쓰고 출판계약에 성공한 최 헌 작가는 “목차과외 과정에서 만들어진 목차 그대로 출간됐다. 감사하다” 고 전했다.

한국 책쓰기 1인창업 코칭협회(이하 한책협) 7주 책쓰기과정 38기 김홍석 작가가 출판사 원고 투고 후 10분 만에 계약에 성공해 화제가 되고 있다. 김홍석 작가는 과정 수료 후 목차과외를 받고 한 달 만에 원고를 완성했다.

책쓰기 도사로 불리는 한책협 대표 김도사는 <김대리는 어떻게 1개월만에 작가가 됐을까>에서 “책쓰기는 인생을 바꾸는 자기혁명이다. 죽을 때까지 직장 생활만 할 것인가? 1개월 만에 책 쓰고 인생 2막을 열어라!”고 말한다. 목차과외로 벌써 3번째 책 계약에 성공한 최 헌 작가는 책을 쓰고 인생을 바꾸는 자기혁명을 시작한 것이다.

평범한 사람이 한책협 김도사를 만나 단기간에 원고를 쓰고 총알 계약에 성공하고 있다. 출판사들이 선호하는 주제로 책을 쓸 수 있도록 김태광 대표(김도사)가 직접 수강생 전원의 책을 기획하고 완벽한 목차를 만들도록 돕기 때문이다. 그래서 초보 작가들임에도 불구하고 인세 8~10%, 계약금 100만원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계약한다.

한책협 출신 작가들은 책 출간 이후, 목차과외를 통해 총알 목차, 원고완성으로 계속해서 계약에 성공하고 있다.

최근 한책협 책쓰기 7주 과정 37기를 수료한 김홍석 작가 역시 목차과외로 원고를 완성하고 투고하자마자 도서출판 미다스 북스와 계약, 3월에 출간 예정이다.

현재 한책협 평일 저녁반과 1박2일 책쓰기 과외 과정이 모두 모집 마감된 상태로 다음 책쓰기 과정 안내 역시 네이버 카페 <한책협>에서 확인가능하다. 한책협은 누구나 버킷리스트로 꿈꾸는 크루즈여행과 책쓰기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크루즈 책쓰기 과정’도 운영 하고 있다. 3월에는 크루즈에서 3박 4일 동안 크루즈 책쓰기 과정이 진행된다. 초호화 럭셔리 크루즈 여행 중 책쓰기 주제, 제목, 목차가 완성되며 단기간에 원고를 완성할 수 있도록 김도사 코칭을 실시간 받을 수 있다.

김태광(김도사) 대표의 책쓰기 과정은 지난 8년 동안 900여 명의 작가, 강연가, 코치, 1인 창업가들을 배출한 명품 과정이다.

김도사는 그 자신이 200여권의 책을 쓴 작가로서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며 쌓은 자신의 재능을 사회에 기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래서 한책협 책쓰기 과정에서는 김태광 대표가 200여권의 책을 썼던 방식 그대로 수강생에게 전수하고 있다. 그 결과 책을 한 번도 써보지 않은 일반인도 기성작가로 인정받는 원고를 써낸다.

김도사는 책쓰기 과정을 통해 책을 쓴 작가들을 소속작가로 영입해 ABC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최근에는 유튜브에 ‘네빌고다드TV’와 ‘김도사TV’를 오픈해 책쓰기, 1인 창업, 성공학, 부자학 등 다양한 영상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책협은 평범했던 사람이 독자에서 작가가 되어 1인 지식창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2주에 한 번씩 책쓰기 1일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2월 24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 소재한 드림디즈니랜드(본사)에서 진행될 책쓰기 특강은 ‘성공해서 책을 쓰는 것이 아니라 책을 써야 성공 한다’는 주제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