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민영,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 담은 특별한 앨범 ‘너에게 보낸다’ 발표
상태바
가수 서민영,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 담은 특별한 앨범 ‘너에게 보낸다’ 발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 라이터 가수 서민영이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앨범 ‘너에게 보낸다’ 신곡을 발표했다.

이번 앨범의 신곡 '너에게 보낸다'는 개인적인 사연을 담아 제작, 작사, 작곡을 한 진심 어린 가사로 심금을 울리는 곡이다.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하나 하나 풀어 나가는 모습이 마치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도 하여 작품이 발표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무비쏭' 이라고 많은 팬들이 제목을 붙이면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멜론(melon)에서 '좋아요' 추천만 눌러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가수 서민영이 소정의 개인 사은품을 직접 준비할 정도로 정성을 다했다.

서민영의 신곡 '너에게 보낸다'를 청취한 네티즌들은 “강한 여운이 남는다는 것은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사실이다”,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의 이번 앨범을 통해 앞으로의 행보가 보장되어 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임팩트 있고 강력한 신곡”, “우리에게 오랜만의 옛 감성과 세련된 신 감성이 만나 귓가에 맴돌며 마음 깊숙한 감성이 우려져 나와 감사하다”고 의견을 남겼다.

싱어송 라이터 서민영의 이번 새 앨범 ‘너에게 보낸다’ 신곡은 멜론(melon)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민영의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