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맛집 속초해녀마을, 푸짐한 해산물 가득한 해물뚝배기 메뉴로 입맛 돋아
상태바
속초맛집 속초해녀마을, 푸짐한 해산물 가득한 해물뚝배기 메뉴로 입맛 돋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2.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의 끝자락에서 아직도 코끝 시린 찬바람이 매섭게 불어대면 육류도 좋지만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뜨끈한 요리들이 생각나기 마련이다.

그 중에서도 산지에서 직접 공수해 믿을만한 식재료를 이용해 만든 속초가볼만한곳 중 강원도 향토 음식 맛집 속초해녀마을은 속초해물뚝배기맛집으로 잘 알려져 있다.

속초맛집 속초해녀마을은 아침 8시부터 식사가 가능하여 속초아침식사 장소로도 많이 찾으며 저녁은 저녁 7시까지 주문을 해야 먹을 수 있어 주문가능시간을 미리 체크하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속초해물뚝배기맛집 속초해녀마을의 메뉴로는 작은 전복죽이 함께 나오는 전복 뚝배기와 전복모듬물회를 2만원대로 즐길 수 있으며 성게 미역국과 미역국이 함께 제공되는 성게알비빔밥, 전복돌솥비빔밥, 전복회덮밥, 오징어 순대를 만원대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반찬에는 톳나물두부무침과 오징어젓갈, 명태회무침 그리고 새우장과 셀프로 즐기는 계란후라이 등 다양하다.

속초물회, 속초성게미역국으로 잘 알려진 속초해녀마을은 현지 해녀가 수확한 해산물로 요리를 하는데 할머니가 해녀로 고성, 대진 앞바다에서 직접 물질하여 공수해 와 음식의 신선도를 보장한다.

그만큼 속초해녀마을의 요리는 해산물의 신선도가 좋고 식사메뉴가 다양하여 명품식당으로 방송에도 출연한 바 있을 정도로 속초가볼만한곳으로 잘 알려진 맛집이다.

넓은 주차장 완비로 대형버스도 주차 가능하며 아기침대도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 또는 아기엄마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성까지 갗주어져 있다.

속초전복, 속초전복죽이 맛있는 속초맛집 속초해녀마을은 미시령 요금소를 지나자마자 왼쪽에 위치해 있어 찾기도 쉬워 여행을 하다 허기를 달래기 위해 찾는 이들이 반드시 한번은 들렀다 가는 속초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한편 속초아침식사가 가능한 속초해장국이 맛있는 속초해녀마을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화문의와 검색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