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웅·임현정 피아니트스 ‘아리랑 판타지 & 쇼팽 녹턴 20번’ & 썬킴 교수 ‘유치원 개학연기, 여야의 ‘네 탓 공방’ 영어로? & 유재순 대표 ‘북미회담, 미·일 숨은 딜 있었나?’
상태바
김철웅·임현정 피아니트스 ‘아리랑 판타지 & 쇼팽 녹턴 20번’ & 썬킴 교수 ‘유치원 개학연기, 여야의 ‘네 탓 공방’ 영어로? & 유재순 대표 ‘북미회담, 미·일 숨은 딜 있었나?’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어준의 뉴스공장'

‘김어준의 뉴스공장’에서는 썬킴 교수, 김동석 대표, 유재순 대표, 그리고 김철웅 피아니스트과 임현정 피아니스트 등과의 인터뷰가 진행된다.

4일 방송되는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의 방송 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날 '김어준의 뉴스공장' 1부에서는 시사인 김은지 기자가 '이것만은 알아야 할 아침 뉴스'를 전한다.

이어 ‘영어자판기’ 코너에서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썬킴 겸임교수가 ‘유치원 개학연기 대란에 여야 ‘네 탓 공방’ 영어로는?’에 대해 다룬다.

2부 ‘인터뷰 제1공장’에서는 더불어민주당 박용진 의원이 ‘개학연기 강행한 한유총, “교육자 집단임을 포기...단호히 맞서야”’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이어 ‘인터뷰 제2공장’에서는 미주한인유권자연대 김동석 대표가 ‘일본이 주도하는 미 의회, 그 속에서 발의된 종전 결의안의 의미는?’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계속해서 ‘인터뷰 제3공장’에서는 JP뉴스 유재순 대표가 ‘아쉽게 끝난 북미회담, 쾌재를 부른 아베...미·일 숨은 딜 있었나?’라는 주제로 인터뷰를 가진다.

3부 ‘인터뷰 제4공장’에서는 서기호 변호사와 양지열 변호사와 함께 ‘김경수 지사 항소심 주심은 ‘김명수 키즈’ & 불법 유해사이트 접속 차단, 정보 검열 논란’을 두고 다양한 이야기를 주고받는다. 

4부 ‘인터뷰 제5공장’에서는 김철웅 피아니스트와 임현정 피아니스트가 ‘월요클래식’으로 꾸며져 ‘아리랑 판타지 & 쇼팽 녹턴 20번’에 대해 다룬다.

한편 tbs 교통방송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평일 오전 7시6분부터 9시까지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