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프랜차이즈 TEA 문화를 이끄는 ‘마키아티’
상태바
카페 프랜차이즈 TEA 문화를 이끄는 ‘마키아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별화된 추출법으로 우려낸 깊은 차의 맛과 향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더담에프앤디아이㈜의 마키아티가 카페 프랜차이즈의 Tea 문화를 이끌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마키아티는 프리미엄 등급의 좋은 차를 두 번 냉침 후 저온 숙성하여 만들어진 독창적인 밀크티, 크림, 마키아티 스페셜 티 블렌드 커피를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Tea&Coffee 브랜드로 시그니처 메뉴인 ‘마키아티 시리즈’가 꾸준히 인기를 더하고 있다. 부드럽고 풍부하게 레이어드 된 독창적인 시그니처 크림과 신선하고 진한 풍미의 커피, 차별화된 추출법으로 우려낸 깊은 차의 맛과 향은 오직 마키아티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함이다.

차(tea) 음료를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전문 바리스타와 티 마스터가 만들어낸 마키아티의 특별한 메뉴들은 앞으로도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된다.

마키아티는 강남 직영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강남역 일대 카페에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그 인기에 힘입어 이달 3월에 선릉 직영 1호점을 신규 오픈했다.

5월~6월에는 압구정에 마키아티의 상위 버전인 플래그쉽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 바리스타 챔피언 출신의 이효재 바리스타, 황선양, 이정환 베이커리장의 최고급 티와 커피, 베이커리를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키아티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서울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도 참가 예정이 있어 점점 커지고 있는 Tea 문화에 관심 갖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예비창업자들이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