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트스터디카페 인건비 부담 없는 요즘뜨는 무인창업아이템, 유망 프렌차이즈로 부상
상태바
플랜트스터디카페 인건비 부담 없는 요즘뜨는 무인창업아이템, 유망 프렌차이즈로 부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업을 준비하는 이른바 예비 창업주들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을만한 요즘뜨는 사업아이템을 무엇으로 고를지 골머리를 앓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이런 사람들의 고민거리를 덜어줄 수 있는 무인스터디카페는 쉬운 매장운영과 유행에 타지 않는 안정적인 매출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있다.

스터디카페 중 플랜트스터디카페가 그 대표적인 선두주자라고 볼 수 있다. 이 업체의 경우, 본사에서 직접적으로 창업 전부터 입지 조건 분석과 매장의 구조 및 내부 시설 등의 배치를 도와주고 있다. 다른 스터디카페와의 차별점인 무인 시스템 또한 꾸준하게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안정적인 운영과 실수익률을 동시에 충족하고 있다.

플랜트스터디카페는 프렌차이즈 박람회에 참여한 스터디 카페 중 가장 진정성 있는 브랜드로 호평을 받아 최근 예비 창업주들의 가맹문의가 폭주했다. 특히나 자영업을 하기에 더욱 어려운 환경으로 변해가는 요즘, 조금이라도 운영비용을 줄일 수 있으면서도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있는 유망프렌차이즈를 찾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어 그 문의는 점점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예비 창업주들이 이런 성향을 띄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최저임금에 따른 인건비를 줄임과 동시에 부담없이 스스로 운영이 가능하게끔 하고자 하는 이유 때문으로 보인다. 최근 오픈한 대전의 반석역점이 열기 2주 전부터, 예약하여 대기하는 고객이 있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이다.

본사 주최로 전체 지점 고객들 대상으로 포토제닉 이벤트 또한 최근에 시작했다. 이에 따른 학생들의 참여 도를 높여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2019년에 들어서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발표했다. 평소에도 집중조 명을 받고 있었던 프렌차이즈의 브랜드였기에, 이런 체계적인 전략을 발표함으로써 대중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높은 신뢰도와 인지도를 구축하는 중이다.

플랜트스터디카페에서 지원하는 무인스터디카페창업은, 안정적인 무인 창업이 가능한 획기적인 아이템이다. 여타 다른 독서실창업과는 다른 높은 순 수익률과, 예전에 반짝하고 사라졌던 인형뽑기방 같은 유행을 타지 않는 업종 이기 때문에 나날이 높은 인기를 구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임대료와 적은 관리비 등 유지할 고정비용만 확보할 수 있다면 그 이후의 모든 수익은 순수익으로 돌아서게 된다. 때문에 기존 운영하던 다른 사업체를 두고서 따로 운영하는 가맹점주 또한 많이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맞춤형 고객 관리 시스템으로 단골을 확보하기에도 어렵지가 않다고 한다. 자세한 창업관련 정보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