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N Power'
상태바
신제품===='N Power'
  • 서철석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大邱】자동차 엔진부분에 부착, 연료의 완전연소는 물론, 엔진 그린촉매 역활로 담당하는 새로운 제품이 출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화제의 제품은 최근 대구·경북지역 운전자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주)베엠아이시(대구, 경북판매사장 남재홍·대구시 달서구 본리동 354-3)가 개발에 성공한 'N Power'.
이 제품은 내연기관 청결, 매연 감소, 연료 절감, 출력 증강, 엔진 소음·진동 감소에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으로, 특히 화물자동차인 디젤차량과 가솔린 승용·승합차 및 대형버스에 장착할 수 있어 사업용 운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지난해 발명특허 출원에 이어 실용신안등록출원·의장등록출원까지 마쳤으며, 장착후 성능에 이상을 있을 경우 100% 제품를 회수할만큼 제품의 품질에 확신을 가지고 있다.
회사측은 "7년여의 연구 끝에 개발에 성공한 'N Power'를 장착하면 운전자들은 배기가스의 감소를 점진적으로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장착 후 1∼2개월간 연료사용량 등을 비교할 월등한 경제적 절감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하고 "특히 동절기에 그 효능과 효과를 더욱 느낄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이에 대해 남재홍 비엠아이시 사장은 “차량에 부착되는 제품인만큼 한치의 오차도 허락하지 않는다는 방침아래 개발과정의 수많은 착오와 실패를 거듭한 끝에 출시한 만큼 자신있게 소비자들에게 권할 수 있을 정도로 장착의 품질에 자심감을 가진다"며, "특히 이 제품은 환경친화적 제품으로써 매연감소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 Power'는 화물자동차(디젤용)와 승용차(가솔린)용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출시 시험용으로 장착후 불과 15일 만에 사용자들로부터 직접 주문이 들어올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상담문의[053]568-1191
徐喆錫기자 csseo@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