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종각역 맛집 ‘종로도담’, 부드러운 개성보쌈 및 김치 찜과 함께 다양한 술을 더할 수 있어 모임 또는 직장인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
상태바
광화문·종각역 맛집 ‘종로도담’, 부드러운 개성보쌈 및 김치 찜과 함께 다양한 술을 더할 수 있어 모임 또는 직장인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떤 식당이 맛있는지 알기 어려울 땐 기사 식당을 들어가면 기본 이상은 한다는 말이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광화문, 종로, 종각처럼 회사들이 즐비한 지역에서 맛집을 찾으려면 인근 직장인들이 줄서있는 식당을 찾으면 성공한다고 할 수 있다.  

매일 점심을 밖에서 먹는 직장인들은 여기저기 많은 식당을 다니며 다양한 음식을 먹어본 경험을 통해 맛집을 찾아 서로 공유하기 때문이다.

이에 직접 만든 김치와 부드러운 고기를 함께 먹는 개성보쌈을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는 ‘종로도담’은 광화문과 종로, 종각 주변의 직장인들이 점심식사와 회식장소로 많이 찾고 있는 맛집으로 인정받은 곳이다. 

 

인사동마늘보쌈, 북촌도담, 남산도담, 혜화도담 등 보쌈과 김치 찜을 전문으로 하는 곳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종로도담’은 개성보쌈, 김치 찜에 더할 수 있는 우리 술과 막걸리뿐만 아니라 맥주전문점에서도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맥주들을 판매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종로도담’은 고객들이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우리 술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우리 술을 타 전문점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 직장인들과 맛집 탐방을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또한 소규모 모임에 좋은 작은 룸과 2층 공간, 그리고 테라스까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적은 인원뿐만 아니라 단체 인원수용도 가능해 모임이나 회식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한편, 카페 같은 깔끔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종로도담’은 풍부한 맛과 함께 고급스럽고 먹음직스러운 플레이팅으로 더욱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점심식사뿐만 아니라 저녁 술자리를 갖기에도 적당한 메뉴 구성과 다양한 술을 보유하고 있어 오픈 이후 언제나 손님들로 북적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