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업체 라파엘웨딩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정찰제 행사 선보여
상태바
스몰웨딩업체 라파엘웨딩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정찰제 행사 선보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스드메정찰제 77가격대를 선보였다.

웨딩샵 다이렉트 직거래 정찰제를 실시해 새롭게 결혼식 문화를 바꾼다는 목표로 출발한 이번 이벤트는 스드메가격 77특가 비용이라는 가격대로 예비 신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있다.

KBS, SBS TV에 방송된 제작전문업체 라파엘웨딩은 41년 동안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기술을 장점으로 웨딩컨설팅, 웨딩플래너 수수료를 뺀 직거래를 통해 합리적 비용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패키지의 공정성을 위해서 웨딩드레스 제작하는 것과 웨딩메이크업을 볼 수 있는 곳 이기도 하다.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고객과의 믿음과 약속을 위해 스드메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계약할때 웨딩드레스를 바꿀 수 있는 서비스와 스드메 상담 시 다른 신부의 웨딩드레스 제작 및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 

77만원대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내용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튜디오사진포함 스냅사진 (11x14) 20p+원판 10p 등도 포함됐다.

스튜디오촬영 뺀 스드메 120만원대 패키지는 본식 신상 웨딩드레스1벌, 부케, 턱시도, 원장급 헤어 메이크업1번, 도우미비용과 그외 일체가 포함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패키지 및 결혼 준비 상담 시간은 약 1~2시간 정도 소요되며 웨딩홀, 한복, 예물, 여행사, 폐백음식, 청첩장도 소개받을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기 바란다”며 “패키지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