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집마련연구소’, 꼼꼼한 컨설팅으로 고객 맞춤형 신축빌라·전원주택·타운하우스 분양 추천
상태바
‘내집마련연구소’, 꼼꼼한 컨설팅으로 고객 맞춤형 신축빌라·전원주택·타운하우스 분양 추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마다 살고 싶은 집의 조건과 자신이 원하는 집을 구입할 수 있는가의 경제적 여건은 모두 다르다. 

이러한 한정적인 자금 상황에서 최대한 자신이 원하는 집을 얻기 위해서는 할 수 있는 한 많은 매물 정보를 찾아보고 직접 보러 다니는 것이 좋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방법이다.

이에 요즘은 부동산 전문가들이 고객의 니즈와 여건을 모두 고려해서 최적의 집을 추천해주는 업체가 많은데 이 가운데서도 특히 꼼꼼한 컨설팅과 매물 투어로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집을 연결해주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이곳은 신축빌라와 타운하우스, 전원주택을 전문적으로 분양하고 매매하는 ‘내집마련연구소’로 친절상담과 책임중개를 바탕으로 고객이 살고 싶은 집을 마련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다년간의 경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내집마련연구소’의 전문 플래너들이 무료 컨설팅 과정에서 고객이 원하는 입주금, 인테리어, 생활환경, 면적 등 여러 가지 조건을 모두 고려해 그에 알맞은 매물을 추천하고 있어 이곳을 통해 집을 마련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또한 ‘내집마련연구소’는 매물 정보를 알아보는 고객들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상담 받을 수 있도록 1:1 오픈 채팅 상담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24시간 매물 접수와 매물 현장 정보 수시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신 매물 정보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편, ‘내집마련연구소’에서 공개한 수도권 지역의 신축빌라 혹은 전원주택 분양 시세표에 따르면, 경기도 광주의 신현리, 능평리 신축빌라와 장지동 신축빌라의 경우 1.6억에서 3억 사이에 형성되어 있으며, 용인 타운하우스와 신축빌라는 2억 중반 대에서 거래가 가장 많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또 경기도 광주 오포읍, 쌍령동 신축빌라와 탄벌동, 삼동 신축빌라, 그리고 태전동, 초월읍 신축빌라는 2억에서 3억 초반 대, 용인 기흥구와 처인구, 수지구 신축빌라의 경우 신봉동과 신갈동, 하달동 신축빌라는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동백동 신축빌라와 중동, 상하동, 보정동, 기흥동 신축빌라, 곤지암읍 신축빌라는 1억6천만 원에서 2억7천만 원 선 사이에서 거래되고 있다.

신축빌라 외에도 용인이나 분당, 성남은 전원주택과 타운하우스가 잘 발달되어 있는데, 광주 쌍령리와 용인 고기동 신축빌라·전원주택은 1억8천만 원에서 2억 원 선, 하갈동과 보라동, 동백동 전원주택은 2억 초반에서 3억 사이에 거래된다.

이천과 성남, 용인 타운하우스는 특히 서울과의 편리한 교통편 덕분에 복잡한 도시 생활보다, 좋은 주거 인프라를 갖춰 신혼부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현리와 문형리, 매산리 타운하우스가 가장 선호도가 높다.

또한 광주 목현동 타운하우스와 용인 처인구 타운하우스, 기흥구, 하갈동, 보라동, 동백동 타운하우스는 친환경 공간에서 생활하길 원하는 이들에게는 최적의 지역이라는 평가이다.

‘내집마련연구소’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더 많은 지역별 추천 매물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