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맛집 ‘스시오건대점’, 전직원 월간 회의 등으로 새학기 만족도 높여
상태바
건대맛집 ‘스시오건대점’, 전직원 월간 회의 등으로 새학기 만족도 높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가는 방학기간이 끝나고 새 학기가 시작되면 보다 활발한 분위기를 보이게 된다. 특히 건대입구와 같이 대학생들뿐만 아니라 직장인회식, 가족외식을 위해 자주 찾는 핫플레이스의 경우는 새학기에 더욱 많은 유동인구로 여러 건대맛집들이 재정비를 통해 고객맞이를 준비한다. 이러한 가운데, 건대의 대표적인 무한리필 초밥전문점 ‘스시오건대점’은 새학기 방문 고객들이 크게 늘면서 재방문도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정책을 마련해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음을 전했다.

‘회전초밥은 비싸다’라는 인식을 탈피하고 무한리필로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면서도 샐러드바까지 구비한 ‘스시오건대점’은 한번 방문한 고객들이 다음 번 방문 시에도 이전보다 더 만족할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이 월 1회씩 회의를 거치고 있는데 회의에서 나오는 의견들을 실제로 매장운영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이런 과정에서 적용된 내용들이 건대 및 세종대생과 군인에 대한 상시 1,000원 할인과 같은 프로모션 및 각종 신메뉴들이며, 고객호응이 좋은 런치 30여개와 디너 40여개 이상의 초밥 및 20여개 이상의 샐러드바 메뉴도 상시 유지하고 있다. 주류 또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아사히 생맥주와 세계맥주 등 다양하게 구비한 상태다.

무엇보다 매일 아침 제철활어를 수산시장에서 공수해서 모든 스시류를 만들고 있으며 여타 무한리필 업종들 중 같은 가격대 대비해 높은 가성비를 유지함으로써 부담 없이 찾기 좋은 건대맛집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스시오건대점 관계자는 “건대입구역에서 매우 가까이 있는데다 접근성도 좋아 맛과 가격 외에도 즐겨 찾기 좋은 건대초밥 전문점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며 “이런 장점을 꾸준히 이어가며 건대에서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초밥집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