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동공원 광주 오포 맛집, 가성비를 충족시키는 '먹보한우'
상태바
율동공원 광주 오포 맛집, 가성비를 충족시키는 '먹보한우'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높아져 가는 온도로 봄이 왔다는 게 실감나는 요즘이다. 곳곳에는 겨울잠 자고있던 새싹들이 꽃을 피우고 사람들의 옷차림도 한결 가벼워진 것을 볼 수 있다. 포근해진 날씨와 가벼워진 옷차림으로 주변 공원과 나들이 장소에서 가족 또는 커플들을 많이 보게 된다.

그중에서도 성남에 위치한 율동공원이 커플들이 많이 찾는 데이트 명소이면서 나들이장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율동공원 인근에는 다양한 맛집들이 있는데 그중 먹보한우 광주2호점이 ‘한우는 비싸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맛과 저렴한 가격을 선보여 손님들에게 율동공원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먹보한우에서`는 한우 생등심(500g)을 58,000원, 갈비살(1kg)을 5만 원대에 판매하고 있어 온가족이 든든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한우 외에도 사이드 메뉴로 먹보 왕갈비탕, 한우 육회비빔밥은 가성비 좋은 메뉴로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맛있게 먹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한우는 다양한 효능이 있다. 한우에는 양질의 동물성 단백질이 있어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좋은 음식이다. 또 한우는 우리 몸에서 스스로 만들어내지 못하는 9가지의 필수아미노산을 골고루 포함하고 있어 면역력을 키워주는 우리 몸에 있어서 아주 고마운 음식이자 영양제이다.

먹보한우 광주2호점 관계자는 "최고의 품질과 재료만을 사용하여 손님 한분한분 소중한 가족이라고 생각하면서가족을 위해 요리하는 마음가짐으로 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오포, 능평리 맛집 먹보한우 광주2호점은 별도의 상차림비를 받지 않으며, 수유실과 어린이 놀이방, 넓은 주차시설을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