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고양이분양 '미유펫 애견샵'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명한 분양 진행
상태바
부산고양이분양 '미유펫 애견샵'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명한 분양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생활을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는 가운데 이에 따라 사회적 문제도 발생하고 있다.

반려견을 대하는 사회적 인식과 태도의 변화가 요구 되고 있으며 분양을 하는 애견샵의 검증이 필요해 보인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건강한 아이들을 받고 싶어하는 게 당연할 것이나, 몇몇 판매자들의 잇속 챙기기로 인한 입양자의 피해사례를 주변에서도 많이 접할 수 있다.

한 포털 애견카페에서는 입양한 강아지들을 떠나 보낸 사연이 올라 왔는데 해당 가게의 위생상태와 강아지들 관리에 문제점이 있음을 지적했다.

부산은 서울 경기에 이어 가장 인구가 거주하고 있는 도시(347만명, 2017, KOSIS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인구현황)인 만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도 새로 입양을 원하는 사람들도 많은 지역이다.

이러한 부산에 본점을 가지고 타지역까지 뻗어나가며 프리미엄 애견분양에 앞장서고 있는 곳이 있다. 그곳은 바로 부산강아지분양 전문으로 하는 미유펫애견샵이다.

현재 부산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투명한 분양을 진행중이며 견종, 묘종 80%할인 및 부산고양이, 부산강아지무료분양도 진행중에 있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전문으로 하는 펫브랜드로 입양 즉시 제공되는 평생 사후관리시스템을 제공 중에 있어 처음 반려를 하게 되는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반려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으로 찾아가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미유펫 업체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1인가구가 늘어나면서 분양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반려동물에게 좋은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보반려인에게 아기 반려견과 함께 할 때의 주의사항 등 기본교육법을 상세히 안내해주는 곳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또한 광주애견샵을 통해 첫 입양을 하려는 고객이 있다면 미유펫 광주점으로 나의 라이프 스타일, 취향에 맞는 반려동물로 입양을 할 수 있다.

광주애견분양 미유펫에서는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있는 '펫플래너'가 직접 고객의 성향에 알맞은 강아지, 고양이로 권해주고 있어 애묘인, 애견인들의 높은 만족도와 재분양을 하러 방문하러 오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잇따르고 있다.

광주강아지분양 미유펫에서 분양이 가능한 견종으로는 킹찰스스패니얼, 웰시코기, 시츄, 요크셔테리어, 포메라니안 등이 있다.

묘종의 경우 먼치킨, 하일랜드폴드, 데본렉스, 노르웨이숲, 벵갈 등이 분양 가능하다.

현재 광양, 여수, 순천, 목포, 전주 등 전라남도 및 전라북도지역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한 고객들의 문의 및 방문이 계속 되고 있다.

광주고양이분양 미유펫 애견샵의 현재 분양중인 강아지와 고양이들의 정보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카페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무료분양을 진행중에 있으며 반려동물의 상담 및 무료분양 문의는 유선 혹은 홈페이지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