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5개월 집중 대비반 오픈
상태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5개월 집중 대비반 오픈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2019년학년도 합격생 집중 분석한 데이터를 토대로 2020학년도 4월 27일 집중 대비반을 개강해 화제다.

2019학년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에서 항공과 입시를 준비했던 수강생들이 대거 메인 대학에 합격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현재 고2, 고3 학생들의 수강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가장 최근 2019학년 합격생을 보면 키가 160~162cm 인 수강생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인 1순위 대학의 합격시켰으며 내신이 7등급인 수강생도 항공과에 합격시켰다”라고 밝혔다.

크루팩토리 강남승무원학원 송언정 원장은 “매년 합격생들의 특징이 다르다. 최근 합격생들을 보면 전과 다르게 키와 내신보다 이미지와 면접내용을 더 중요시 여기는 것 같다. 항공사에서도 키 제한이 없어졌고 점점 키 작은 승무원들도 많아지고 있다. 이 시점에 항공과에서도 이제는 키에 대한 제한을 크게 둘 것 같지 않다. 내신은 정말 상황에 따라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내신이 낮다고 포기하는 학생들을 보면 안타깝다. 이제 고2라면 지금부터 차근차근 면접을 준비하는 게 좋고 고3이라면 더 늦기 전에 서두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키가 작거나 내신이 낮아도 또는 학교가 원하는 이미지가 아니어도 합격생을 만들어내는 비결은 매년 전년도 합격생 분석과 새로운 입시 트렌드에 학교별로 맞춘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만의 커리큘럼 덕분이라고 합격생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승무원과외 교육 시스템 중 하나인 소수정원제 수업을 통해 1:1피드백 및 밀착코칭법을 차용해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4월 3차 개강된 반까지 모두 마감되어 4월 27일부터 5월 5일까지 항공운항과 수시 면접 특별Class를 추가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른 시기에 시작한 학생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뒤늦게 시작하는 만큼, 특강 프로그램을 구성해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오는 4월 27일부터 개강되는 5개월 준비 Class는 현재 항공과 입시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승무원과외, 이미지체크,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가격(비용)등의 문의와 함께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