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 고민, 모공 막지 않는 힐링 ‘보습크림’으로 케어
상태바
환절기 피부 고민, 모공 막지 않는 힐링 ‘보습크림’으로 케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건강과 더불어 피부 또한 예민해지는 시기이다. 이럴 때일수록 감기·독감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하며 피부 기초 관리에도 신경 써야한다. 환절기 피부 관리 중에서도 보습 관리에 집중할 것.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각종 트러블, 건조, 주름 등 피부 노화를 앞당기기 때문이다.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한 방법으로는 물 많이 마시기, 보습력 좋은 스킨케어 사용으로 피부 케어하기 등이 있다. 그중에서도 화해 화화설(화해 화장품 설문회) 482인의 ‘보습력 만족도 95%’로 제품력을 인정받은 라곰 ‘셀러스 딥 모이스쳐 크림’은 환절기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으로 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키워주는 헬시뷰티케어 브랜드이다.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딥 모이스쳐 크림’은 최근 패키지부터 용량까지 리뉴얼된 새로운 모습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보습크림이다.

리뉴얼된 수분밀착크림은 60ml로 증량되면서 길어진 겨울부터 봄 환절기까지 꾸준히 사용할 수 있다. 밀착력과 흡수력이 높은 제품이라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보습을 경험할 수 있으며, 천연 보습인자로 자극받은 피부 진정시킬 수 있다.

일명 ‘수분밀착크림’으로 피부 모공을 막지 않는 숨 쉬는 보습크림으로 겉도는 유분감이 아닌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속 보습을 채워준다. 피부 수분통로를 활성화시키는 아쿠아리시아(AqualiciaⓇ) 성분이 함유되어 일시적으로 촉촉해지는 수분감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수분력을 케어해주는 수분크림이다.

라곰(LAGOM)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수분밀착크림’ 리뉴얼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텐바이텐 등의 온라인 쇼핑몰과 청담 고원 뷰티숍,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샵 시코르, 롭스, 라코,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