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역 파스텔시티 근처 모임장소로 안성맞춤인 소고기 맛집 왕배화로
상태바
사당역 파스텔시티 근처 모임장소로 안성맞춤인 소고기 맛집 왕배화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는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면서 사당역 부근 모임장소 회식장소를 찾는이가 늘어나고 있다. 동작구 맛집 중에서 모임장소를 찾는다면 어디가 좋을까? 넓은 평수와 발렛까지 가능하고 삼겹살, 돼지갈비부터 고급 소고기까지 판매하여 방배동 모임장소로 유명한 고깃집이 있다. 바로 파스텔시티 근처에 위치한 왕배화로이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방배동과 이수역 맛집으로 알려지며 이수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한 왕배화로는 및 토, 일요일 주말을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배화로는 사당역 파스텔시티에서 도보 30초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파스텔시티 맛집으로도 소문이 나 있는데,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 등을 공휴일 및 토, 일요일 오후 5시 안에 주문하면 2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세트를 주문할 경우 특라면 또는 특냉면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당역에서 삼겹살과 소고기를 취급하는 회식장소로도 소문이 난 이유는 다수의 인원이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넓은 장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미 연초회식이나 연초모임장소로 적합하며, 이미 크리스마스때 많은 단체 손님들이 방문해 인터넷 상에서 서울 회식 핫플레이스로 인정받은 곳이다. 특히 최근 이수맛집 핫플레이스로 이름이 높은 소고기 집으로 주차장 및 발렛 파킹도 보유하고 있어 비즈니스 미팅 장소를 구하는 회식에도 적합하다.

왕배화로에서는 소고기, 돼지고기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메뉴를 차려내는 정통식 화로구이로 품질 좋은 고기를 즐길 수 있다. 현재 모든 세트 메뉴 주문시 특라면 또는 특냉면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어 식사까지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 주변 직장인들이 찾고 있는 화로구이집이다.

왕배화로는 매일 새로 공수되는 고기와 재료들을 직접 검수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각 세트 메뉴에 따라 꽃살, 등심, 차돌박이, 삼겹살, 대창 등 다양한 고기 종류의 조합을 맛볼 수 있도록 했으며, 왕배화로만의 특제 소스는 잘 구워진 고기의 풍미를 더욱 좋게 해준다. 왕배화로는 스페셜세트부터 왕배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어 취향이 다른 커플들도 특정 메뉴 선정으로 다투지않고 사당역 데이트장소로 많이 찾고 있다.

또한, 왕배화로는 사당역 점심 맛집으로도 알려져 있는데, 집밥을 그리워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밑반찬 김치찌개, 떡국, 곰탕, 소불고기 미역국 등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오늘의 점심’ 메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른 음식점에서는 8천원 이상 지불하여야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다. 사당역 혼밥족들이 왕배화로를 자주 찾는 이유이다.

일상이 바쁜 비즈니스맨들이나 직장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점심부터 회식까지 20명 이상 인원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고기집이 흔치 않은 사당역 파스텔시티 일대에서 왕배화로는 150명까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 동창회 등 모임이 많은 방배동 인근의 지역적 특성에 잘 부합한다는 평이다. 

김왕배대표는 "사당이수 맛집으로 찾아주는 고객이 늘어나며 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휴일 및 토, 일요일 오후 5시 안에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20% 할인된 금액에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동작구 맛집, 사당동 맛집으로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당대항병원, 사당문화회관, 메가박스 이수에서도 가까운 왕배화로는 내방역 맛집, 낙성대역 맛집으로도 알려지며 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주차장과 발렛파킹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왕배화로는 전화예약 및 네이버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