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가볼만한곳 '군산횟집', "여행의 즐거움과 기력보강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어"
상태바
여수가볼만한곳 '군산횟집', "여행의 즐거움과 기력보강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이 만연한 4월 중순이지만 여전히 겨울이 곳곳에 머물러 있는 것처럼 순간순간 찬바람이 매서울 정도로 차갑다. 날씨가 풀리고 있지만 지독한 고뿔에 걸리지 않으려면 환절기엔 무엇보다 건강을 챙겨야 한다.

고즈넉한 섬들이 바다 한가운데를 수놓고 빼어난 절경들이 한데 모여 있으며 여수의 건강 보양식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여수여행 시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음과 동시에 건강을 보충할 수 있는 군산횟집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여수의 경우 겨울철 보양식으로 새조개를 꼽는데 새조개는 시력 회복과 당뇨병 예방, 동맥경화와 빈혈 예방에 매우 효과가 탁월하다.

따라서 따끈하게 먹는 새조개 샤브샤브는 허약해진 심신에 활력을 되찾아주고 찬바람이 맴도는 이시기에 맛보면 더할 나위 없이 좋다.

특히 새조개 샤브샤브는 해풍을 맞고 자란 시금치와 냉이를 넣어 같이 즐기면 쫄깃하고 달콤하면서 입안가득 바다의 향기가 느껴진다.

샤브샤브를 다 먹은 뒤 마지막에 라면을 넣어 갓김치와 함께 즐기면 그 맛 또한 별미다.

이외에도 여수횟집 군산횟집에서 붕장어 샤브샤브와 여름철 하모샤브샤브(5월-11월)등을 제철에 맞게 맛볼 수 있다.

또한 청정남해에서 채취한 신선한 해산물 스끼다시를 무려 20가지 이상 제공하여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여수에서의 산해진미를 체감할 수 있다.

여수의 빼놓을 수 없는 돌산 갓김치도 맛볼 수 있는데 맛이 좋아 별도로 주문하는 손님들이 많다.

여수맛집추천 군산횟집은 30년 전동을 지닌 곳으로 3대가 이어 운영하고 있다.

가족끼리 운영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아 지금까지도 좋은 입소문으로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여수맛집 군산횟집은 돌산대교를 지나 도보 10분 이내에 접근이 가능하며 창 밖으로 해상케이블카와 거북선 대교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여수하모샤브샤브맛집 군산횟집의 메뉴안내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 검색과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