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도맛집 풍차횟집 40년 전통 자랑해
상태바
오이도맛집 풍차횟집 40년 전통 자랑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근교에서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오이도이다. 지하철로도 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특히 이 곳은 신선한 회를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많다. 그 중에서도 유일무이하게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풍차횟집은 4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곳으로,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다. 건물이 두채로 되어 있어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한다. 왼쪽은 조개구이, 오른쪽은 회를 즐길 수 있 도록 준비하였다. 킹크랩도 즐길 수 있어 이색적이다.

 

특히 인기 있는 것이 풍차스페셜 회 이다. 도다리, 참돔, 우럭, 광어 등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어 인기이다. 기본세팅으로 죽, 낙지는 물론 스끼다시로 우엉튀김, 버섯짱아찌, 해파리, 가자미식혜, 야채샐러드, 곤약무침, 돔머리구이, 전어구이, 장어탕수육 또는 우럭탕수육, 홍어찜, 새우튀 김, 호박, 야채샐러드 등이 푸짐하게 준비된다.

제철에 맞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기본 스끼다시들이 모두 신선하고 양념이 잘 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의 입맛에도 적합하다. 큰 규모의 가게이지만 매장이 깔끔하고 청결해 한번 온 손님들은 다시 찾는 재방문이 높다.

특히 가게 안 바닥에 물고기들이 살고 있어 아이들에게 볼거리도 제공하고 있다 아이들이 먹을 만한 메뉴 구성도 해서 가족외식장소로도 인기 만점이다.

풍차횟집 관계자는 “40년 전통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늘 신선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니 가족 모임, 회식장소로 많은 이용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