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천남동가구단지, 가죽쇼파, 원목식탁 할인매장 김학수가구갤러리 대형쇼룸 확장이전 세일 진행
상태바
서인천남동가구단지, 가죽쇼파, 원목식탁 할인매장 김학수가구갤러리 대형쇼룸 확장이전 세일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고양가구단지내 3단지에서 가구, 쇼파, 침대, 식탁을 비롯하여 입주가구, 신혼가구 등 가정용 종합가구를 판매하고 있는 김학수갤러리가 2019년 4월 26일자로"인천김포가구단지"로 현재 일산매장보다 약 3배 이상 큰 규모의 쇼룸으로 확장 이전을 한다.

인천김포가구단지 김학수갤러리 관계자에 따르면 가구 공장 운영을 시작으로 30여년이 넘는 가구업계 경력으로 매트리스 직수입과 직영공장 운영으로 신혼가구와 아파트 입주를 하면서 가구를 바꾸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을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유통마진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입주가구공동구매 계약률이 고양파주운정권역에서 1위 자리를 수년째 유지하고 있으며 킨텍스 원시티, 삼송이편한세상시티3차, 삼송역힐스테이트, 송도파크자이, 은계호반써밋플레이스 등 수도권에서 입주를 앞둔 고객들을 위해 인천 김포 쇼룸 이전매장에서 오픈 일자에 맞춰서 박람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형쇼룸으로 구성된 매장은 1층, 2층으로 총 3동으로 고객들의 취향에 잘 맞을수 있도록 많은 종류의 상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그랜드 오픈 행사로 푸짐한 선물과 함께 로또복권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전했다.

김학수가구 갤러리가 이전하는 김포가구단지 쇼룸은 인천가구단지와 서인천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와 비교해 보면서 구매에 이어질 수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에 여러 가구할인매장들을 둘러본 다음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