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설비업체 ‘명인설비’,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만족도 높은 시공 보장
상태바
춘천 설비업체 ‘명인설비’,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만족도 높은 시공 보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여름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기 전 에어컨을 구매하고, 기존의 에어컨을 정비하는 등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이맘때쯤이면 에어컨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하는데, 여름 성수기가 되면 에어컨 구매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설치할 때도 대기 시간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시기에 맞춰 에어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미리 성수기 시즌이 되기 전 업체를 통해 설비 관리를 실시하여 고장난 곳은 없는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필터는 깨끗한지 등을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일부 업체에서는 제대로 된 설비는 커녕, 과한 비용을 요구하기도 하여 불편함을 느끼게 된다.

이처럼 부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문제로 떠오른 가운데, 수준 높은 시공을 진행하고 있는 설비업체 ‘명인설비’가 강원 춘천지역 일대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춘천 설비업체 명인설비는 여름철 필수품인 에어컨 판매부터 에어컨 이전설치, 보일러판매, 보일러 설치, 방수시공, 누수시공 등 설비 시공 전반에 걸친 작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꼼꼼한 시공을 위해 체계적인 시공 계획은 물론, 마무리 시공과 사후 관리까지 보장해 모든 분야의 시공에 있어 완벽한 결과를 내고, 추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도 신속하게 대처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특히 각종 최신 설비 장비를 보유하였으며, 수많은 현장 경력으로 쌓아온 노하우로 다양한 작업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는 전문가가 상주해있어 높은 수준의 전문성이 요구되는 에어컨 이전설치, 보일러 설치 등의 작업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강원 설비업체 명인설비는 완성도 높은 시공을 위해 100% 예약제로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방문 출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소비자들은 가정이나 사무실 내에서 편하게 시공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그 어떠한 시공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해볼 수 있다.

춘천 설비업체 명인설비 최승엽 대표는 “명인설비에서는 에어컨 판매부터 보일러 설치, 방수 및 누수공사 등 각종 설비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장 경험이 풍부한 베테랑 기사들로만 이루어져 있어 완성도 높은 결과를 내고 있다”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신기술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체계적인 사후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원 설비업체 명인설비에 대한 상세 내용과 견적 문의는 명인설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