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한양학원, 연간 커리큘럼 운영으로 체계적인 수험 준비 가능
상태바
서울 한양학원, 연간 커리큘럼 운영으로 체계적인 수험 준비 가능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4일에 치러지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약 200일 남은 시점, 수험생들이 본격적인 수능 대비에 나섰다. 온라인에 ‘괜찮은 입시학원’을 묻거나 직접 발품을 팔아 분위기를 확인하는 등 입시학원에 대한 관심이 모이는 와중, 종합관리형 입시학원인 서울 한양학원의 문을 두드리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서울 한양학원은 수험생들이 입시학원에 요구하는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전문 컨설턴트와의 심층 상담을 포함한 다양한 입시 컨설팅 프로그램 ‘올인원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올인원 패키지’에는 정시 컨설팅, 입시전략 컨설팅, 면접 컨설팅, 면접 컨설팅 등 수험생들이 흔히 찾는 입시 대비 과정뿐만 아니라 학생부 종합 전형을 위한 비교과 컨설팅까지 포함되어 있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수능 시험을 중점적으로 학습하기를 원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개설한 수능종합반에서는 현역을 포함해 검정고시 수험생, 재수생, 직장인 등 연령을 불문하고 모든 수험생들을 수강 대상으로 삼고 있다. 수능종합반에서는 기간에 따라 다른 훈련 과정을 진행하는 연간 커리큘럼을 운영해 체계적인 수험 준비가 가능하다.

그밖에 학생 스스로 학습 진도를 보완할 수 있는 자율학습 시간을 마련하고, 정기적으로 모의고사를 실시하는 등 수험생들이 자기주도적인 자세로 입시에 임할 수 있는 면학 분위기와 소수정예로 수업을 진행하여 자신만의 학습을 집중할 수 있게 힘쓰고 있다.

수능종합반 커리큘럼이나 입시 상담 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입시전문상담사가 항시 상주하는 서울 한양학원 신도림, 잠실, 왕십리, 충무로 지점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