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8주년 30% 할인행사,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4월 30일까지 진행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8주년 30% 할인행사, 일산가구단지 리젠시가구 4월 30일까지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공식 판매점이면서 신혼가구전문인 리젠시가구는 템퍼코리아 창립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템퍼매트리스 최대 30% 할인 행사와 구매 모객에게 템퍼 베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The Great Anniversary"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할인 행사는 2019년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

템퍼 소재는 일반적인 침실 온도에서 개별 사용자의 체형 그리고 체중에 맞춰 이상적인 상태로 몸을 받쳐주는 압력 분산식 기능성 메모리폼매트리스로 설계가 되었다. 개개인의 사용자의 맞에 몸을 가장 편안하게 받처주어 편안한 숙면이 될 수 있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매트리스로 평가 받고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세계 75,000명 이상의 의사와 척추관련 치료사들은 등과 목의 통증을 방지하고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주는 템퍼 매트리스와 베개의 사용을 권장하고 있다.

일산가구단지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 리젠시가구는 총 2개의 건물로 운영이 되고 있다. 북유럽원목가구 전문인 신혼가구매장과 템퍼 공식판매점 매장으로 운영이 되면서 150평 대 템퍼 매장에서는 템퍼 관련 전상품을 소비자가 직접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는 쇼룸을 갖추고 있으며 800평 규모의 신혼가구매장에서는 세라믹식탁, 리클라이너쇼파, 샤무드쇼파와 다양한 입주&신혼가구 세트를 확인 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리젠시가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템퍼 할인 행사 이외에도 신상품 신혼가구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와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 사랑 받고 있는 페르도미어, 다이아몬드, 베드보스, 네트, 슬럼버 등의 브랜드까지 최저가로 구매 가능할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4월과 5월에도 신축아파트로 이사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다. 특히, 킨텍스 더샵그라비스타, 고양향동 DMC호반베르디움더포레, 송도파크자이, 다산 금강펜테리움 리버테라스2차로 입주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입주가구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