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도 최고다” 보이스 시즌3, 첫방송 후 뜨거운 관심..인물관계도‧줄거리 소개
상태바
“몰입도 최고다” 보이스 시즌3, 첫방송 후 뜨거운 관심..인물관계도‧줄거리 소개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이스 시즌3 예고편 캡처=ⓒOCN)

지난 11일부터 방영한 OCN 드라마 ‘보이스’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시즌3까지 이어졌다.

이번 시즌에서는 배우 이하나, 이진욱, 권율, 손은서 등이 출연하며 1회 시청률 3.2%를 시작으로 2회에서는 5%를 기록했다.

골든타임팀을 이끄는 주인공 강권주(이하나)는 절대 청력의 소유자로 보이스 프로파일러다. 이번 시즌에서 과거의 상처로 내면에 어두운 본능을 가진 도강우(이진욱)와는 공조 관계다.

두 사람을 중심으로 골든타임팀의 콜팀 박은수(손은서)와 진서율(김우석), 출동팀의 박중기(김중기), 구광수(송부건), 양춘병(김기남) 형사가 호흡을 맞춘다.

적대 관계인 다크웹 ‘옥션 파브르’에는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범 닥터 파브르 운영자 방제수(권율)와 과거 도강우의 파트너였던 곽독기(안세하)가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고시원 폭발사건 후 사라진 도강우를 추적하는 강권주의 모습이 등장했으며 다시 만난 도강우는 완전히 다른 사람이 됐다.

한편 보이스 시즌3 방송 시간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20분이며 재방송 시간은 OCN, SUPER ACTION, 채널CGV 채널 편성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