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가볼만한 곳] 요즘 날씨에 딱인 캠핑장 추천! 난지캠핑장+강동그린웨이+중랑캠핑숲
상태바
[서울 가볼만한 곳] 요즘 날씨에 딱인 캠핑장 추천! 난지캠핑장+강동그린웨이+중랑캠핑숲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9.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캠핑=ⓒGetty Images Bank)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캠핑장 나들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야외에서 바비큐도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캠핑장은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제격!

국내 1박 2일 여행으로 가까운 곳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서울에 위치한 캠핑장을 소개한다.

 

<난지 캠핑장>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난지캠핑장은 한강변에 위치해 있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다.

주변에 난지생태공원, 노을공원 등이 자리해 있어 시간을 보내기 좋은 이곳은 힐링 장소로 손꼽힌다.

난지 캠핑장은 피크닉 이용자와 캠핑 이용자로 나뉘며 이용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9시 30분까지다.

 

<강동그린웨이 가족캠핑장>

강동구에 위치한 강동그린웨이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오토캠핑장의 경우 자가텐트를 설치할 수 있으며 가족캠핑장은 텐트와 매트가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이팝나무캠프장, 매화나무캠핑장이 있으며 음수대, 온수 샤워장 등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중랑 캠핑숲, 캠핑장>

서울시 중랑구에 위치한 중랑 캠핑장은 오토캠핑, 이지캠핑, 세미캠핑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오토캠핑의 경우 캠핑 장비와 차를 직접 가져와야 하며 이지캠핑은 캠핑장비를 대여할 수 있어 별도 준비물이 필요 없다.

세미캠핑은 캠핑장 분위기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장비대여 등 자세한 이용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