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매트리스 더슬립, 미국 현지 직수입 정품 세일 할인
상태바
템퍼매트리스 더슬립, 미국 현지 직수입 정품 세일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면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요즘 사회이다. 성인 적정수면시간은 7~8시간이지만, 요즘 현대인들은 절반도 못 자는 경우가 많다. 수면이랑 단순히 쉬는 것이 아니고, 다음날 정상적인 활동을 하기 위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회복시키는 과정이다.

집중력, 기억력 향상은 물론, 비만 및 당뇨를 예방, 안전사고 예방, 행복감 증가 등의 효능이 있지만, 현실적인 이유들과 맞부딪히곤 한다. 그렇기에 적은 시간을 자더라도 편하고 효율적으로 자기 위해 수입매트리스를 찾는 움직임이 활발해지면서 '더슬립'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수입매트리스 취급 가구 할인매장인 더슬립인 미국 현지에서 생산된 유명 브랜드 매트리스를 안심하게 구입할 수 있다. 템퍼매트리스 포함 씰리, 킹스다운, 썰타, 스턴스앤포스터 등 열가지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는데, 매트리스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본인의 몸에 최적화된 모델을 구입할 수 있다.

모든 브랜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마다 다른 수면습관, 체형, 수면시 느끼는 통증부위, 수면자세 등을 고려해 가장 최적화된 브랜드를 찾아주고 있다. 그 중 해외 탑 브랜드인 템퍼매트리스 는 스프링이 아닌 NASA에서 만든 혁신적인 신소재인 메모리폼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제품으로 허리디스크 환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이다. 또한 씰리매트리스는 독보적인 스프링 기술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수입매트리스라고 한다.

킹스다운은 110년의 장인정신이 깃든 브랜드로 체형에 맞는 다양한 모델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렇게 다양한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입할 수 있어 더슬립을 찾는 발길이 더 늘어났다.

이뿐 아니라 더슬립에서 취급하고 있는 모든 제품들은 유해물질 우려가 없는 미국 현지의 USA 정품 직수입 라인업만 구성되어 있다. 현재 라돈사태로 인해 아무 제품이나 막 구입할 수가 없어 쉽사리 매트리스 구매를 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자체적으로 전 제품의 유해물질 수치 검증을 진행해 안전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레임도 템퍼매트리스에 잘 어울리는 전동프레임부터 원목프레임, 패브릭프레임, 가죽프레임 등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을 뿐 아니라 본인에게 최적화된 제품으로 맞춤 제작할 수 있다.

매트리스 종류도 매트리스 전문점이라는 칭호가 어울리도록 저상형침대, 패밀리침대, 모션베드 관계없이 다양한 규격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더슬립은 전국에 8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어 멀지 않은 곳에서 편하게 템퍼매트리스를 구입 할 수 있다.

용인, 파주, 대전가구단지를 포함해 대구, 부산, 김해, 광주, 인천가구단지와 인구가 많은 하남가구단지, 송파가구단지에 있어 가까운 곳을 방문해 쇼룸에서 상담을 받으면 된다.

8개 모든 지점에서는 할인행사는 물론 사은품 증정까지 하고 있는데, 구매 금액에 맞춰 베개, 방수커버, 바디필로우, 토퍼, 리클라이너 1인 소파 등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있어, 본인에게 최적화된 수면환경을 만들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해외와 똑같이 10년 품질 보장을 하고 있어 사용하던 도중 문제가 생긴다면 AS까지 해주는 사후관리까지 진행하고 있다. 한편,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 포함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창고형 매장 형태로 운영하고 있다. 그렇기에 자체적으로 유지관리비를 절감해 꾸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슬립 관계측은 "항상 고가로 마련되어 있는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거라며, 방문하신다면 1:1 매트리스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