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동물병원 "강아지, 고양이 최대 85% 할인이벤트" 시작
상태바
부산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동물병원 "강아지, 고양이 최대 85% 할인이벤트" 시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고양이분양, 부산강아지분양 전문 미유펫에서 강아지, 고양이 최대 85% 할인 이벤트 및 고양이무료분양, 강아지무료분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체동물병원을 가진 미유펫은 전문가들이 직접 건강 검진을 마친 고양이와 강아지만을 분양하여 건강한 반려동물만을 분양 하고 있다.

또한 이에 철저한 건강관리로 건강에 지장 없고 분양 후 고객들에게 큰 걱정을 끼치지 않게 책임보상제 서비스를 실시 중이라고 전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보유한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전국 지점 대전, 부산, 천안, 전주, 진주 등에서 방문 할 수 있고 고양이분양과 강아지분양 받을 시 추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분양사와 1:1 개인 전문 상담을 통해서 고객들에게 맞는 반려동물을 맞춤 분양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분양 후 일어날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들과 문제를 대처하기 위한 평생사후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부산고양이분양과 부산강아지분양시에 분야별 전문가의 도움으로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홍역, 코로나 등에 대한 정밀검사를 진행 후에 건강한 반려동물만을 분양 하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다양한 강아지와 고양이를 보유하고 있는데 최근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온순하여 사람을 잘 따르는 골든리트리버와, 온순하고 총명한 시베리안 허스키, 그리고 동그란 얼굴이 귀여운 비숑프리제 등이 있다.

또한 반려묘종으로는 대형묘를 선호하는 이들에게 인기 많은 메인쿤, 짧은 털과 푸른 빛의 털이 예쁜 러시안블루, 성격이 온순하여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 샴, 렉돌 등 다양한 고양이들을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  

전문수의사의 정밀 건강검진과 전문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수의사 등 반려동물 전문 인력들이 반려동물 케어에 앞장 서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미유펫을 찾고있다.

미유펫 관계자는 “자체동물병원시스템으로 분양하기 전 강아지, 고양이들의 건강을 우선으로 체크 하고 있다”며 “분양후에도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신경 쓰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 꼼꼼하게 관리를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많은 이벤트와 무료분양을 진행중인 미유펫의 위치는 인천(송도), 광주, 대구, 울산, 순천점 등에 있으며, 부산을 더불어 주변 지역 (거제, 통영, 마산, 함안, 기장 등) 다양한 지역에서도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미유펫에 5월 이벤트와 자체동물병원시스템에 자세한 내용은 미유펫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 받을 수 있다. 또한 서울(강남)점도 오픈 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