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맛집 ‘연안식당 가락점’, 감칠맛나는 해물요리 선보여…가락시장역 회식장소로 적합
상태바
송파구 맛집 ‘연안식당 가락점’, 감칠맛나는 해물요리 선보여…가락시장역 회식장소로 적합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운 날씨가 지속되면서 피로감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초여름 날씨가 시작되면 무기력감이나 불면증이 나타나거나 입맛이 없어지는 등 식욕 부진이 찾아오기 쉽다. 많은 사람들이 입맛 개선과 피로 회복을 위해 다양한 음식을 섭취하고 있는데, 그중 단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은 꼬막비빔밥 등 해산물이 들어간 요리다.

특히 꼬막비빔밥은 쫄깃한 꼬막과 감칠맛 나는 양념이 함께 어우러져 맛있는 한 상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해산물 요리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송파구 맛집 ‘연안식당 가락점’이 많은 이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송파구 맛집 연안식당 가락점에서는 꼬막, 가리비 등 신선한 해산물을 비빔밥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꼬막 비빔밥, 멍게 비빔밥, 바지락 비빔밥 등 다양한 비빔밥 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물뚝배기, 해물탕, 밴댕이회 무침, 꼬막무침 등 다채로운 음식을 맛볼 수 있어 가락시장역 맛집, 송파구 회식장소로도 호평을 얻고 있다. 

연안식당의 꼬막비빔밥은 간장과 고춧가루가 가미된 양념장으로 자극적이기 않고 꼬막 특유의 고소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꼬막과 고소한 밥의 궁합이 좋다. 해물뚝배기는 낙지, 가리비, 바지락 등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 있는 각종 해산물을 푸짐하게 넣어 맑고 시원한 국물 맛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가락시장역 맛집 연안식당 가락점은 무기질이 풍부한 벌교, 여수 새꼬막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어린 피꼬막을 새꼬막으로 속여 제공하지 않는 것은 물론 맛과 향, 식감이 월등히 좋아 비싸더라도 비빔밥과 잘 어울리는 새꼬막만을 제공하고 있다. 

연안식당 가락점은 시원한 매장 내부에서 깔끔한 해물 요리를 먹을 수 있고 간장게장 등 깔끔하고 정갈한 밑반찬을 제공해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가락시장역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깨끗하고 깔끔한 인테리어 보유로 송파구 회식장소, 가락시장역 맛집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연안식당 가락점 관계자는 “꼬막비빔밥 등 다양한 해산물 요리가 인기를 끌면서 여름 보양식으로 먹는 손님들이 많아졌다”며, “연안식당 가락점에서는 시원한 매장 내부에서 매콤하고 감칠맛 나는 해산물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신선한 요리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