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인증중고차 사업 본격 개시
상태바
푸조, 인증중고차 사업 본격 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9.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오픈에 별도 공간 운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15일 푸조 브랜드 인증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인증중고차 사업에 나섰다. 푸조는 인증중고차 서비스 런칭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가치 향상과 고객 서비스 강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푸조 인증중고차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는 최신 푸조 CI를 적용하고,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차량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태블릿PC에 최적화돼 다양한 스마트기기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 공식 인증중고차 전시장은 오는 2020년 서울 장한평에 새롭게 오픈되는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에 들어설 예정이다. 현재는 장한평역 인근 카서울닷컴에서 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푸조 인증중고차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100여개 항목 차량 점검 및 상품화 과정을 통해 최상 품질은 보증한다. 차량 사고 및 정비 이력, 보험 정보 등 중고차 구입 시 필수로 알아야 할 차량 이력 정보도 투명하게 공개해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차량 운행 문제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히 해결 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푸조는 인증중고차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5월 한 달 간 푸조 파이낸스를 통해 1000만원 이용시 24개월, 2000만원 이용시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금액은 업계 최저 금리를 보장한다. 또한 보증 연장 프로그램 최대 30% 할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방문을 신청하고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고급우산과 같은 기념품을 증정한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는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자사 중고차를 믿고 구매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과 신뢰를 제공할 수 있는 중고차 사업을 이어나가며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 향상은 물론 자사 중고차 가격 안정화까지 도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