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에서 사용한 착즙기 노비스 비타주서, 강판 방식으로 과육까지 갈아..
상태바
수미네 반찬에서 사용한 착즙기 노비스 비타주서, 강판 방식으로 과육까지 갈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찬' 전문 요리 예능 프로그램 tvN '수미네 반찬'에서는 김수미의 특별한 레시피가 공개됐다.

22일 방송에서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든든한 한 그릇 깔끔한 육수가 일품인 묵밥, 살이 통통하게 오른 쫄깃하고 매콤한 갑오징어 볶음, 달큼한 맛이 매력적인 애호박찌개 요리법이 전파를 탔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에게 과육을 남김없이 제대로 짜낸 직접 만든 건강주스를 선보이면서 해당 주서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방송에서 사용한 주서기는 '노비스 비타주서'로 탈수 원리를 이용해 원액까지 하나도 남김없이 추출하는 제품이다. 특히 재료나 식감에 따라 시트러스 프레스 모드, 비타텍 모드, 주서 모드, 스무디-퓨레 모드 등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한 개의 버튼으로 모든 기능을 조절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건강주스를 만들 수 있다.

특히 물을 사용하지 않고 강판 방식을 이용하여, 과즙 그대로 야채와 과일을 즐길 수 있는 멀티 주서기는 지난 11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 첫 론칭 방송에서는 완판을 기록하면서 뜨거운 인기를 나타낸 바 있다.

이에 노비스 관계자는 "이날 방송에서 선보인 비타주서는 세척이 간편해 바쁜 아침에도 주스를 만든 후 세척까지 빠르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며 "물을 사용하지 않고도 과즙 그 자체를 즐길 수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특히 착즙 재료를 작게 손질할 필요 없는 넓은 투입구가 특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