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자대출 대부업체 말고 저축은행서 진행가능상품 힐링론
상태바
개인회생자대출 대부업체 말고 저축은행서 진행가능상품 힐링론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은 이미 제도권 금융권에서 활성화가 되어 있는 신용상품으로 예전과 달리 필요한 이들이 조건과 자격이 맞는다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한 대출 상품으로 자리 매김을 하고 있다.

과거에는 급전이 필요함에 회생이나 파산신청으로 더 이상의 신용 거래가 안 되는지 알고 불법 사채를 이용하거나 보이스 피싱에 노출되어 피해를 키우는 경우가 많았다. 이러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하면 제도권 금융사를 이용 하여야 하고 등록된 업체인지를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또한 예를 들어 개인회생자대출 가능한 곳을 찾아 진행을 하고 자 할 때 힐링모아를 알아보고 있다면 저축은행중앙회등록번호와 민원창구 등이 확실한지 등을 체크 하고 진행 하는 것이 안전하다.

개인회생자대출 상품이 다양한 힐링론은 신청자 채무의 힐링을 위하여 햇살론부터 사잇돌 등 그리고 개인회생자대출과 파산면책자 대출 등 여러 가지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조건과 자격에 맞는 상품을 추천하여 가장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진행을 해주는 업체이다. 업체를 사칭하는건 아닌지 확인하고 홈페이지를 통하여 등록된 연락처와 상담 사를 확인 하는 것또한 중요 한 부분이다.

힐링모아 관계자는 “개인회생대출 상품으로는 개인회생을 신청한 고객으로 신청되어 진행되는 변제 시점에 의하여 신청 자격이 나뉘어지는데 개인회생사건번호대출 과 개인회생개시결정대출이 회생 초반의 신청 상품이고 회생 인가 중에는 인가대출상품이 있는데 인가 후에는 1/3 이상 (36회변제에 12회 )이상이면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이 가능하여 기존의 대부업대출을 사용중인 고객이라면 저축은행대환대출 및 전환대출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되는 상품을 사용할 수 가 있다”고 강조했다.

본인이 사용중인 다 건의 대출도 통합전환이 가능하지만 해당 상품을 본인이 모르거나 진행하는 상담사가 개인회생대출 전문업체가 아니라면 다양한 상품을 제대로 파악 하지 못하니 회생자 이거나 파산면책자라면 회생 파산면책 대출 전문업체 힐링모아를 통하여 전문상담원을 통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것이다.

이어 “고객의 직업에 맞추어 직장인, 주부, 사업자 등이 따로 세분화 되어 있고 회생 직장인들 중 대기업, 공무원, 간호사, 교사 등은 우대 상품이 있어 기존의 대부업 개인회생자대출 상품보다 나은 조건의 채무 힐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